이 사이트의 기능을 모두 활용하기 위해서는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 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브라우저에서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하는 방법을 참고 하세요.

확진 14,770명| 완치 13,817명| 사망 305명| 검사 누적 1,654,898명
'라스' 권상우 "전설의 소라게→충격의 조개껍데기 장면 모두 애드리브"
Posted : 2020-01-15 15:31
'라스' 권상우 "전설의 소라게→충격의 조개껍데기 장면 모두 애드리브"
배우 권상우가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새로운 ‘핑크 소라게 짤’ 탄생을 예고한다. 이와 함께 그는 전설의 소라게와 조개껍데기 짤의 탄생 비화를 공개해 현장을 폭소로 물들였다.

15일 예정인 MBC ‘라디오스타’(기획 김구산 / 연출 최행호, 김지우) 측은 권상우의 ‘소라게 짤’ 탄생 비화가 담긴 선공개 영상을 네이버 TV(https://tv.naver.com/v/11907584)를 통해 공개했다.

먼저 권상우가 소라게 짤 이모티콘 등장에 만족감을 드러냈다. 그는 “유용하게 쓰고 있다”라며 아내의 말을 깜빡했을 때의 상황을 재연해 웃음보를 자극했다.

소라게 짤 뿐만 아니라 그의 충격적인 조개껍데기 짤도 시선을 집중시켰다. 권상우는 “촬영장 분위기를 업 시켜주려고 한 애드리브였다”라며 짤의 비화를 털어놓았다. “(상대역이었던) 김희선 씨가 제일 놀랐을 것 같아 미안합니다!”라고 덧붙이기도 했다.

소라게 짤 역시 애드리브였다고 털어놔 놀라움을 자아냈다. 슬픈 장면을 극대화하기 위한 그만의 즉흥 연기였다고. 당시 현장 분위기도 굉장히 좋았다고 밝힌 그는 “이렇게 될 줄 몰랐다”라며 폭소를 유발했다.

권상우는 2020년 버전으로 새로운 소라게 짤을 만들어 달라는 요청에 응해 관심을 끌었다. 그를 위해 핑크 모자와 조개껍데기까지 준비된 상황. ‘인간 핑크 소라게’로 변신한 그의 모습은 오늘 밤 본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인간 소라게’ 권상우와 정준호, 황우슬혜, 이이경의 역대급 케미를 엿볼 수 있는 ‘일찍 일어나는 배우가 히트한다’ 특집은 이날 밤 11시 5분 방송된다.

YTN Star 최보란 기자 (ran613@ytnplus.co.kr)
[사진제공 = MBC]
댓글등 이미지 배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