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TN

박미선, 큐브엔터와 전속계약...비투비·이휘재와 한솥밥(공식)
LIVE

실시간 주요뉴스

방송

박미선, 큐브엔터와 전속계약...비투비·이휘재와 한솥밥(공식)

2020년 01월 14일 10시 44분 댓글
글자크기 조정하기
박미선, 큐브엔터와 전속계약...비투비·이휘재와 한솥밥(공식)
방송인 박미선이 큐브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14일 큐브엔터테인먼트는 “박미선이 당사 새로운 가족으로 전속 계약을 맺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당사는 이휘재, 허경환, 이상준에 이어 방송인 박미선 영입으로 기존의 소속 개그맨들과 함께 영상 제작 및 매니지먼트 사업을 더욱 확장해 나가려고 한다. 당사와 새로운 앞날을 향해 함께 나아갈 박미선의 향후 행보에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한다”고 전했다.

박미선은 1988년 MBC 제2회 TV 개그 콘테스트에서 금상을 수상하며 연예계 데뷔 후 ‘일요일 일요일 밤에’, ‘해피투게더’, ‘세바퀴’ 등 인기 예능 프로그램을 이끈 대한민국 대표 코미디언이자 방송인이다.

[다음은 큐브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큐브엔터테인먼트입니다.

방송인 박미선 씨가 큐브엔터테인먼트의 새로운 가족으로 전속계약을 맺게 되었음을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큐브엔터테인먼트의 새 가족이 된 방송인 박미선 씨는 1988년 MBC 제2회 TV 개그 콘테스트에서 금상을 수상하며 연예계 데뷔 후 '일요일 일요일 밤에', '해피투게더', '세바퀴'등 당대 최고의 예능 프로그램을 이끈 대한민국 대표 코미디언이자 방송인입니다.

큐브엔터테인먼트는 이휘재, 허경환, 이상준에 이어 방송인 박미선 씨의 영입으로 기존의 소속 개그맨들과 함께 영상 제작 및 매니지먼트 사업을 더욱 확장해 나가려고 합니다.

큐브엔터테인먼트와 새로운 앞날을 향해 함께 나아갈 박미선 씨의 향후 행보에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YTN Star 공영주 기자(gj92@ytnplus.co.kr)
[사진제공 = 오센]


[저작권자(c) YTN & YTN plu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