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이트의 기능을 모두 활용하기 위해서는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 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브라우저에서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하는 방법을 참고 하세요.

확진 13,181명| 완치 11,914명| 사망 285명| 검사 누적 1,346,194명
모모랜드, '떰즈업'으로 컴백 첫 음방 1위…"상, 모든 메리들의 것"
Posted : 2020-01-10 09:53
모모랜드, '떰즈업'으로 컴백 첫 음방 1위…"상, 모든 메리들의 것"
걸그룹 '모모랜드'가 신곡 'Thumbs Up(떰즈업)'으로 컴백 첫 음악 방송 1위 트로피를 차지했다.

모모랜드는 지난 9일 방영된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두 번째 싱글 앨범 'Thumbs Up(떰즈업)'으로 컴백 첫 1위를 차지했다.

모모랜드는 수상 직후 "이 상은 모든 메리들의 것"이라며 "항상 믿어주시고 응원해주셔서 감사하다"고 소감을 전했다.

모모랜드의 두 번째 싱글 앨범 'Thumbs Up(떰즈업)'은 발매와 동시에 아이튠즈 음원 차트에서 니카라과 1위를 비롯해 필리핀 및 싱가포르, 태국, 베트남 등 아시아 주요 국가에서 최정상급 순위를 차지했다. 또 톱 앨범 차트에서도 사우디아라비아 1위, 아랍에미레이트연합 3위 등 중동 국가에서 강력한 인기를 자랑했다.

뮤직비디오 조회수 역시 2951만 회를 돌파하며 케이팝 레이더(K-Pop Radar) 주간 유튜브 조회수 차트에서 1위를 차지하는 영광을 안은 바 있다.

'Thumbs Up(떰즈업)'은 모모랜드가 9개월 만에 발표한 신곡으로 앞서 발표한 '뿜뿜, '배엠(BAAM)', '암쏘핫(I'm So Hot)'과 색다른 뉴트로(New-tro) 콘셉트의 댄스 음악이다. 모모랜드 특유의 활기찬 매력과 뉴트로풍의 후렴구가 중독성을 한층 업그레이드 시켰다.

한편 모모랜드는 오는 10일 방영되는 KBS 2TV '뮤직뱅크'에서 'Thumbs Up(떰즈업)'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YTN Star 강내리 기자 (nrk@ytnplus.co.kr)
[사진출처 = MLD엔터테인먼트]
댓글등 이미지 배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