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혼수선공' 태인호→박예진 캐스팅... 신하균X정소민과 호흡(공식)

'영혼수선공' 태인호→박예진 캐스팅... 신하균X정소민과 호흡(공식)

2019.12.27. 오후 4:23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영혼수선공' 태인호→박예진 캐스팅... 신하균X정소민과 호흡(공식)
AD
탄탄한 연기파 배우들이 '영혼수선공'에 합류한다.

KBS 2TV 새 수목드라마 '영혼수선공'(극본 이향희 연출 유현기) 측은 배우 태인호, 박예진, 주민경, 조경숙, 박수영, 정해균, 최정우가 출연을 확정 지었다고 전했다.

앞서 신하균(이시준 역), 정소민(한우주 역)이 주연으로 캐스팅 소식을 알린 가운데, 이제 최종 완성된 라인업에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2020년 상반기 방송 예정인 '영혼수선공'은 미친 세상을 살아가는 미쳐가는 사람들을 위한 정신과 의사들의 이야기를 담는다. 다양한 에피소드를 통해 '행복이란 어디에서 오는가'에 대해 질문을 던지고 따뜻한 위로와 공감의 메시지를 전하며 시청자들의 마음과 영혼을 무장해제 시킬 예정이다.

먼저 장르를 넘나들며 종횡무진 열일 중인 태인호는 은강병원의 정신건강의학과 조교수 인동혁 역으로 활약한다. 그는 극 중 이시준의 절친한 친구이자 라이벌로 의사로서 최고를 꿈꾸는 야망가다.

박예진은 지영원 정신건강의학과 원장 지영원 역을 맡는다. 시준, 동혁과 대학 동기로 세련미와 인간미를 모두 가진 반전 매력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특히 한우주와도 특별한 인연을 맺게 된다.

이어 주민경은 극 중 우주의 '찐절친'이자 식당 공밥집의 주인장 공지선 역으로 분한다. 밥심, 인심, 뚝심을 모두 갖춘 초 긍정 마인드의 소유자인 그녀는 우주의 일이라면 발 벗고 나서는 든든한 조력자로 활약한다.

또 조경숙, 박수영, 정해균이 은강병원을 지키는 인물들로 묵직한 열연을 펼친다.

마지막으로 최정우는 시준의 아버지이자 의료계에서 명성과 실력을 모두 갖춘 독보적 인물이었던 이택경 역을 맡는다.

YTN Star 공영주 기자(gj92@ytnplus.co.kr)
[사진 = 각 소속사]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