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이트의 기능을 모두 활용하기 위해서는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 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브라우저에서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하는 방법을 참고 하세요.

확진 11,719명| 완치 10,531명| 사망 273명| 검사 누적 1,005,305명
황정음, 성형설에 공식 해명까지...근황 사진 어땠길래(종합)
Posted : 2019-12-27 14:53
황정음, 성형설에 공식 해명까지...근황 사진 어땠길래(종합)
배우 황정음이 갑작스런 성형설에 휘말리자 소속사가 추측성 악플에 법적대응을 하겠다고 밝혔다.

27일 황정음 소속사 씨제스엔터테이먼트는 "황정음은 생일에 오랜만에 안부인사 겸 예쁘게 나온 사진 올린 것 뿐"이라며 "현재 촬영 중인 배우가 성형 의혹이라는 것은 말도 안 된다"고 말했다. 이어 "오랜만에 배우의 근황을 보고 반가운 마음에 여러 의견 주신 것이겠지만 추측성 악의적 댓글들의 경우 법적 모니터링을 할 것"이라고 밝혔다.

앞서 지난 25일 황정음은 자신의 SNS에 크리스마스 겸 생일을 즐기는 모습의 근황 사진을 올렸다. 또 현재 촬영 중인 JTBC 드라마 '쌍갑포차' 현장에서 찍은 사진도 게재했다.

황정음이 약 2년 만에 드라마로 복귀하는 만큼 팬들의 관심 역시 컸다. 일부 네티즌들은 황정음의 모습이 변했다며 성형설을 제기하기도 했다. 이에 소속사 측은 "할 말이 없다"며 별다른 대응을 하지 않았다.

그러나 며칠 동안 계속 황정음의 이름이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는 등 논란이 계속되자 소속사가 나서 이를 해명했다.

한편, 황정음은 2020년 상반기 방송 예정인 '쌍갑포차'에 여주인공으로 출연해 시청자들과 만남을 앞두고 있다.


YTN Star 공영주 기자(gj92@ytnplus.co.kr)
[사진 = 황정음 인스타그램]

댓글등 이미지 배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