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이트의 기능을 모두 활용하기 위해서는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 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브라우저에서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하는 방법을 참고 하세요.

'괴팍한 5형제' 이진혁 "올해 솔로+쇼케이스+고정, 성공적"
Posted : 2019-12-25 15:57
'괴팍한 5형제' 이진혁 "올해 솔로+쇼케이스+고정, 성공적"
가수 이진혁이 JTBC 예능 프로그램 '괴팍한 5형제'에서 2019년을 마무리하는 송년 인사를 했다.

'괴팍한 5형제'는 평범한 생활 속 주제부터 까다롭고 별난 주제까지 뭐든지 줄 세우며 논쟁하는 토크쇼. 오는 26일 밤 11시에 방송되는 9회에서는 박준형 서장훈 김종국 이진혁 부승관과 함께 마흔파이브 허경환 박성광 김원효 박영진 김지호가 출연해 토크판을 벌일 예정이다.

이날 이진혁은 "올해는 성공적"이라는 인사를 했다. 그는 "솔로 앨범도 내고 쇼케이스도 하고 '괴팍한 5형제' 고정까지 하게 돼 기쁘다"라고 말했다. 서장훈은 "올 한 해 진혁이가 너무 잘 돼서 기억에 남을 것 같다"라며 이진혁에 대한 칭찬을 쏟아냈다.

부승관은 "2019년은 나에게 정말 과분한 해"라고 운을 뗀 뒤 "'괴팍한 5형제'를 계속하게 돼 더할 나위 없이 행복하다"라고 말했다.

박준형은 "내년에 진짜 딱 50살"이라며 "내가 어렸을 때는 50살이 되면 허리가 구부러질 거로 생각했는데 지금 흰머리도 별로 없고 머리숱이 빽빽할 뿐만 아니라 허리도 똑바르고 해서 괜찮은 50살 같다"라고 '반 백 살'들의 부러움을 유발하는 풍성한 '머리숱부심'을 보였다.

YTN Star 조현주 기자(jhjdhe@ytnplus.co.kr)
[사진제공=JTBC]
댓글등 이미지 배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