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원 클라쓰'로 돌아온 박서준..."현실판 박새로이"

'이태원 클라쓰'로 돌아온 박서준..."현실판 박새로이"

2019.12.13. 오전 11:16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이태원 클라쓰'로 돌아온 박서준..."현실판 박새로이"
AD
배우 박서준이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로 열혈 청춘의 뜨거운 반란을 시작한다.

13일 JTBC 새 금토드라마 ‘이태원 클라쓰’(연출 김성윤, 극본 조광진) 측은 눈부시게 빛나고 뜨거운 청춘 박새로이로 변신한 박서준의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동명의 다음웹툰을 원작으로 하는 '이태원 클라쓰'는 불합리한 세상 속, 고집과 객기로 뭉친 청춘들의 힙한 반란을 그린 작품이다.

세계를 압축해 놓은 듯한 이태원의 작은 거리에서 각자의 가치관으로 자유를 쫓는 그들의 창업 신화가 다이내믹하게 펼쳐진다.

'구르미 그린 달빛', '연애의 발견' 등을 통해 감각적인 연출력을 인정받은 김성윤 감독이 메가폰을 잡고, 웹툰 '이태원 클라쓰' 원작자 조광진 작가가 직접 대본 집필을 맡아 기대를 모은다.

여기에 패기 넘치는 청춘의 얼굴부터 로코킹에 이르기까지 한계 없는 변신을 이어온 박서준, 독보적인 매력과 탄탄한 연기로 주목받는 김다미과 유재명, 권나라가 합류해 믿고 보는 라인업을 완성했다.

'이태원 클라쓰' 제작진은 "원작 캐릭터의 매력을 증폭시킬 박서준표 박새로이의 탄생을 기대해도 좋다"며 “더욱 풍성한 볼거리와 깊이 있는 스토리로 재탄생한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에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귀띔했다.

'이태원 클라쓰'는 '초콜릿' 후속으로 내년 1월 31일 밤 10시 50분 첫 방송된다.

YTN Star 반서연 기자 (uiopkl22@ytnplus.co.kr)
[사진제공 = jtbc]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