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이트의 기능을 모두 활용하기 위해서는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 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브라우저에서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하는 방법을 참고 하세요.

프라이머리, 신보 감상포인트 셋 #수란 #러브송 #시칠리아
Posted : 2019-12-11 11:20
프라이머리, 신보 감상포인트 셋 #수란 #러브송 #시칠리아
음악 프로듀서 프라이머리(Primary)의 신보가 드디어 베일을 벗었다.

프라이머리는 지난 10일 정규 3집 발매를 위한 숫자 연부작 ‘3’의 두 번째 프로젝트 앨범 ‘3-PAKTORY02(3-팩토리02)’를 공개하며 또 다른 음악적 변주를 선보였다.

첫 번째 프로젝트를 통해 실험적인 노래들로 마니아 팬층을 사로잡았다면 이번 ‘3-팩토리02’를 통해선 대중적 니즈를 구현한 특유의 사운드로 리스너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이에 음악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쏟아지고 있는 ‘3-팩토리02’의 주요 감상 포인트를 짚어봤다.

▲ 개성파 피처링 군단으로 다채로운 사운드 선사

‘3-팩토리02’ 피처링진에 대한 이목도 쏠리고 있다. 이번 앨범에 참여한 피처링 아티스트는 총 3명으로 ‘음색여신’ 수란을 비롯해 특유의 감각적인 보컬로 업계에서 주목 받고 있는 신예 미고(Meego), Mnet ‘고등래퍼2’ 우승 후 개성 있는 음악 행보로 힙합씬 대세로 활약하고 있는 김하온(HAON)이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천재 프로듀서 프라이머리와 실력파 아티스트의 환상적인 조합에 리스너들의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 사탕보다 달콤하고 난로보다 따뜻한 러브송

달콤함이 묻어나는 이번 ‘3-팩토리02’ 노래들은 겨울 감성을 저격하는 사운드와 귓가를 달큰하게 만드는 스윗한 가삿말로 음악팬들의 마음을 녹였다. 캐롤 느낌이 물씬 묻어나는 타이틀곡 ‘When I fall in love(웬 아이 폴 인 러브)’와 ‘Slow down(슬로우 다운)’까지 총 2곡을 수록, 따뜻한 러브송로 리스너의 취향을 정조준 했다.

▲ 시칠리아 올 로케이션으로 완성한 영화 퀄리티 뮤직비디오

앞서 ‘3-팩토리01’을 통해 전곡 뮤직비디오를 선보였던 프라이머리는 이번에도 ‘When I fall in love’와 ‘Slow down’ 모두 뮤직비디오를 제작해 앨범의 전반적 퀄리티를 높였다. 시칠리아에서 올 로케이션으로 촬영한 뮤직비디오는 유럽 특유의 분위기와 함께 두 주인공의 묘한 연기가 오묘하게 어우러져 개성 짙은 작품을 완성했다.

프라이머리의 새 싱글 앨범 ‘3-PAKTORY02’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YTN Star 지승훈 기자 (jiwin@ytnplus.co.kr)
[사진 = 아메바컬쳐 제공]
댓글등 이미지 배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