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이트의 기능을 모두 활용하기 위해서는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 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브라우저에서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하는 방법을 참고 하세요.

확진 14,660명| 완치 13,729명| 사망 305명| 검사 누적 1,637,844명
방탄소년단, '협업 인연' 故주스 월드 추모 "Rest in peace"
Posted : 2019-12-09 14:36
방탄소년단, '협업 인연' 故주스 월드 추모 "Rest in peace"
그룹 방탄소년단이 세상을 떠난 미국 출신 래퍼 故 주스 월드(Juice WRLD)를 추모했다.

방탄소년단은 9일 공식 트위터에 "Rest in peace Juice WRLD"라는 글을 게재,주스 월드를 애도했다.

방탄소년단은 지난 6월 게임 OST 앨범 'BTS월드 OST' 곡 작업을 통해 호흡을 맞춘 바 있다.

방탄소년단뿐만 아니라 할시, 릴리 아일리시 등 동료 가수들은 개인 SNS를 통해 "파라다이스에서 평안하길", "표현할 수 없는 슬픔을 느낀다"며 주스 월드를 추모했다.

미국 연예매체 TMZ 등에 따르면 주스 월드는 8일 시카고 공항에 도착해 비행기에서 내리다가 갑작스럽게 발작을 일으켰다. 주스 월드는 곧바로 인근 병원으로 이송됐으나 사망했다. 정확한 사인은 나오지 않았다. 또 주스 월드는 사망 직전 별다른 증상을 보이지 않았으며 좋은 컨디션이었던 것으로 알려졌다.

1998년생인 주스 월드는 지난해 '루시드 드림즈'로 빌보드 싱글 차트 핫100에서 2위에 오르며 인기를 끌었다. 올해에는 지난 5월 열린 '2019 빌보드 뮤직어워드'에서 '톱 뉴 아티스트' 상을 받으며 주목받았다.

YTN Star 지승훈 기자 (jiwin@ytnplus.co.kr)
[사진출처 = 주스 월드 SNS 캡처]
댓글등 이미지 배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