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대세' 장성규, 지상파 첫 단독 MC 꿰찼다...MBC '오 나의 파트너' 진행

단독 '대세' 장성규, 지상파 첫 단독 MC 꿰찼다...MBC '오 나의 파트너' 진행

2019.12.05. 오전 10:00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단독] '대세' 장성규, 지상파 첫 단독 MC 꿰찼다...MBC '오 나의 파트너' 진행
AD
프리 선언 후 대세로 부상 중인 방송인 장성규가 지상파 예능 단독 MC 자리를 꿰찼다.

5일 방송가에 따르면 장성규가 MBC 신규 파일럿 프로그램 '오 나의 파트너'의 MC로 발탁됐다.

'오 나의 파트너'는 뮤지션들이 팀을 나눠 대결을 벌이는 음악 대결 프로그램으로 알려졌다. 내년 1월 파일럿 형식으로 시청자와 만날 예정이다.

지난 3월 JTBC를 퇴사한 장성규는 프리랜서로 전향 후 방송 채널과 플랫폼을 막론한 활발한 활약을 보여주고 있다. 특히 MBC 아나운서 오디션 '신입사원'(2011) 출신으로 '원조 MBC의 아들'임을 강조하기도 했던 장성규는 MBC와 남다른 인연을 이어가고 있다.

장성규는 현재 MBC FM4U '굿모닝FM 장성규입니다' DJ로 활동 중이며, '전지적 참견 시점', '마이리틀텔레비전V2', '라디오스타' 등 MBC 여러 예능 프로그램에 게스트로 출연해 강한 존재감을 드러내 왔다.

이 같은 활약에 이어 장성규는 첫 지상파 예능 단독 MC자리까지 접수했다. '오 나의 파트너'를 통해 보여줄 장성규의 선을 넘나드는 입담과 진행력이 기대된다.

YTN Star 최보란 기자 (ran613@ytnplus.co.kr)
[사진제공 = OSEN]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