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TN

이동욱, '프듀X' 순위 조작 논란에 "상황 안타까워"
LIVE

실시간 주요뉴스

방송

이동욱, '프듀X' 순위 조작 논란에 "상황 안타까워"

2019년 12월 02일 15시 26분 댓글
글자크기 조정하기
 이동욱, '프듀X' 순위 조작 논란에 "상황 안타까워"
배우 이동욱이 Mnet 프로그램 '프로듀스X101' 논란 관련 입장을 밝혔다.

2일 목동 SBS홀에서 SBS 새 예능프로그램 '이동욱은 토크가 하고 싶어서'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현장에는 배우 이동욱과 장도연, 조정식 아나운서, 소형석 PD가 참석했다.

이날 이동욱은 앞서 순위 조작으로 논란을 산 '프로듀스X101' 관련 질문을 받자 “이 자리에서 드릴 말씀은 아닌거 같지만 말씀 드리겠다”라고 운을 뗐다. 이 프로그램은 그가 MC를 맡았던 프로그램이다.

그는 "여러가지 논란이 있고 상황이 좋지 않지만 그렇다고 내 일을 멈출 순 없다"며 "그들과 떨어져서 생각을 하는건 아니다. 아이들과는 지금도 연락하고 잘 지내고 있다. 이번 일에 대해 따로 또 연락해서 의견도 나눴다. 상황이 이렇게 된 것에 대해 안타깝게 생각하고 있다”라고 조심스럽게 생각을 밝혔다.

이동욱이 MC를 맡은 '이동욱은 토크가 하고 싶어서'는 집중력이 높은 1:1 토크쇼를 기본으로 최신 트렌드 요소를 가미한 셀럽 토크쇼다. 출연자의 상황 및 주제와 관련된 장소에서 진행되며, 게스트의 관심사에 집중할 예정이다.

시즌 1은 내년 2월 말까지 매주 수요일 저녁 10시에 12부작으로 방송될 예정이다. 첫 방송은 12월 4일이다.

YTN Star 반서연 기자 (uiopkl22@ytnplus.co.kr)
[사진제공 = 오센]


[저작권자(c) YTN & YTN plu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