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이트의 기능을 모두 활용하기 위해서는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 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브라우저에서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하는 방법을 참고 하세요.

확진 9,661명| 완치 5,228명| 사망 158명| 검사 누적 395,194명
"전소미부터 ITZY 류진까지"…수능 보는 아이돌 ★들
Posted : 2019-11-14 07:00
 "전소미부터 ITZY 류진까지"…수능 보는 아이돌 ★들
2020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날이 밝았다. 가요계에서 종횡무진 활약하고 있는 아이돌 스타들 중에서도 오늘(14일) 만큼은 학생의 본분에 충실하고자 수능 응시 의사를 밝힌 2001년 스타들이 많아 눈길을 끈다.

아이돌 스타 중에서 수능에 응시하는 대표적인 스타는 걸그룹 '아이오아이(I.O.I)' 출신 전소미다.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 3학년에 재학 중인 전소미는 지난 6월 솔로 데뷔 등 바쁜 활동 속에서도 수능 응시를 위해 준비해왔다.

지난 2월 데뷔해 데뷔곡 '달라달라'로 히트하면서 슈퍼루지로 자리매김한 걸그룹 '있지'에서는 멤버 류진이 수능에 응시한다. 멤버 채령은 2001년생으로 류진과 동갑내기이지만 수능에는 응시하지 않기로 결정했다.

 "전소미부터 ITZY 류진까지"…수능 보는 아이돌 ★들

이밖에도 걸그룹 멤버들 중 '드림노트'의 수민, '로켓펀치'의 수윤과 윤경, '아리아즈'의 주은, '이달의 소녀' 최리가 모두 고등학교 3학년에 재학 중이며 이날 수능에 응시하기 위해 수험장으로 향한다.

 "전소미부터 ITZY 류진까지"…수능 보는 아이돌 ★들

보이그룹 멤버들 중에서도 수능에 응시하는 스타들이 있다. 'W프로젝트'의 김동윤과 주창욱, '형섭X의웅'의 이의웅, 그룹 TRCNG 멤버들 중에서는 호현이 올해 수능을 치른다.

YTN Star 강내리 기자 (nrk@ytnplus.co.kr)
[사진출처 = OSEN/위에화/울림/TS엔터테인먼트]
댓글등 이미지 배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