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젠 JTBC"...펭수, '아는형님' 출연 예고 '진짜 대세가 떴다'

"이젠 JTBC"...펭수, '아는형님' 출연 예고 '진짜 대세가 떴다'

2019.11.10. 오후 4:44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이젠 JTBC"...펭수, '아는형님' 출연 예고 '진짜 대세가 떴다'
AD
EBS 연습생 크리에이터 펭수가 '아는 형님'에 출격한다.

지난 9일 방송된 JTBC 예능 프로그램 '아는 형님' 측은 예고편을 통해 펭수의 출연을 예고했다.

공개된 예고편에는 JTBC 사옥과 도로 하나를 사이에 두고 있는 EBS에서 펭수가 횡단보도를 건너는 모습이 그려졌다. 앞선 영상서 신동은 광희에게 "대세 스타를 섭외했다. EBS에서 오는 친구"라고 말해 궁금증을 높였다.

펭수는 주변을 살핀 뒤 "엄청 가깝네"라며 JTBC로 향했다. 이후 "펭수X아는형님 Coming Soon"이라는 자막이 달렸다.

EBS에서 방송 중인 '자이언트 펭TV'에서 남극에서 온, 방탄소년단을 넘보는 야심만만한 크리에이터로 인기를 끌고 있는 펭귄 캐릭터 펭수는 현재 유튜브 구독자 수가 약 50만 명에 달한다.

EBS 소속이지만 SBS라디오 파워FM '배성재의 TEN', SBS '정글의 법칙' 내레이션, MBC '마이리틀텔레비전V2' 등에서 타방송사서 활약을 펼쳤고, 다양한 채널에서 러브콜을 받고 있다. 최근에는 외교부를 방문해 강경화 장관을 만나기도 했다.

과연 펭수가 '아는 형님'에서 어떤 활약을 펼칠지 관심이 모인다.

YTN Star 조현주 기자(jhjdhe@ytnplus.co.kr)
[사진제공=JTBC]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