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썸바디2', 첫 커플 썸 MV 베일 벗는다…우태♥혜수 키스신까지

'썸바디2', 첫 커플 썸 MV 베일 벗는다…우태♥혜수 키스신까지

2019.11.08. 오전 11:10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썸바디2', 첫 커플 썸 MV 베일 벗는다…우태♥혜수 키스신까지
AD
Mnet '썸바디2' 이우태와 윤혜수의 썸 MV 속 키스신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주 방송에서는 여자 댄서들의 선택에 따라 첫 번째 커플 썸 MV 파트너가 정해졌다. 최예림과 이예나는 장준혁을 선택했고, 박세영과 윤혜수는 이우태를 선택해 두 여자, 한 남자 조합으로 춤을 추게 됐다. 김소리는 강정무를 선택했고, 송재엽, 이도윤은 누구에게도 선택 받지 못했다.

오늘(8일) 방송에서는 본격적인 커플 썸 MV 준비 과정과 그 결과물이 공개된다. 방송을 앞두고 공개된 예고편에는 핑크빛 기류가 폴폴 풍기는 김소리, 강정무 커플의 연습 과정이 담겨있어 눈길을 끈다. 두 사람은 안무를 만들어가는 과정에서 자연스럽게 스킨십을 주고 받으며 알콩달콩 찰떡 같은 호흡을 자랑하고 있다.

반면 박세영, 윤혜수, 두 명의 여자 댄서와 함께 썸 MV를 만들게 된 이우태는 난항을 겪을 전망이다. 예고편 속 윤혜수는 파트를 분배하는 과정에서 혼란스러운 감정을 참지 못하고 눈물을 흘려 이들에게 무슨 일이 벌어진 것인지 궁금증을 높인다.

최예림, 이예나, 장준혁, 세 사람 역시 순탄치 않은 모습으로 위태롭게 연습을 이어가고 있어 긴장감을 자아낸다. 과연 이예나가 연습을 중단하고 포기 선언을 한 이유는 무엇인지, 이들은 무사히 썸 MV를 완성할 수 있을지 관심이 모아진다.

예고편을 통해서는 각 커플들이 완성한 썸 MV의 일부가 공개됐다. 특히 이우태와 윤혜수가 석양을 배경으로 입맞춤 하는 장면은 보는 사람까지 설레게 하며 뜨거운 반응을 자아내고 있다. 각기 다른 장르의 댄서들이 만나 진짜 감정을 나누며 만들어낸 썸 MV는 과연 어떤 모습일지 오늘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춤으로 이어진 남녀 간의 '썸'을 관찰하는 댄싱 로맨스 프로그램 Mnet '썸바디2'는 매주 금요일 저녁 8시에 방송된다.

YTN Star 강내리 기자 (nrk@ytnplus.co.kr)
[사진제공 = Mnet]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