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현진 "나경은 비밀연애 아나운서국 다 알아...결혼 전부터 유서방"

서현진 "나경은 비밀연애 아나운서국 다 알아...결혼 전부터 유서방"

2019.11.08. 오전 09:38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서현진 "나경은 비밀연애 아나운서국 다 알아...결혼 전부터 유서방"
AD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서현진이 동기인 나경은과 유재석의 결혼 비하인드를 전했다.

7일 방송된 KBS 2TV '해피투게더4'는 '프리는 지옥이다' 특집으로 꾸며져 조우종, 이지애, 서현진, 김일중, 신예지가 출연했다.

이날 서현진은 유재석 아내 나경은이 멤버로 있는 MBC를 퇴사한 여자 아나운서들의 모임 '보라회'에 대해 언급했다. 그는 "MBC 현직 아나운서들 모임 중에 '초록회'라는 게 있다. 근데 너무 갑자기 여러 명이 그만두다 보니까 나온 사람들끼리 만날 구심점이 없어서 '보라회'를 만들었다. 종종 만나서 밥도 먹고 축하할 일은 축하도 해주고 되게 자주 본다"고 설명했다.

유재석이 '해피투게더4' MC를 맡고 있는 만큼, 자연스럽게 나경은과 유재석의 러브스토리로 이야기가 이어졌다.

서현진은 나경은이 연애 전부터 유재석에 호감을 갖고 있었다고 밝혔다. 그는 나경은에 대해 "신입사원 시절에 꼭 집어서 재밌고 성실한 유재석 같은 남자가 좋다고 이야기한 적이 있다"고 말해 유재석을 흐뭇하게 했다.

그런가하면 "나경은이 유재석과의 열애를 숨겼지만, 다 보였다. 비밀스럽게 했는데 아나운서국이 다 알았다. 심지어 남자 선배들은 어떻게 될지도 모르는데 '유 서방'이라고 불렀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YTN Star 최보란 기자 (ran613@ytnplus.co.kr)
[사진캡쳐 = '해피투게더4']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