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측 "'1박2일' 확정...김종민X연정훈X문세윤X딘딘X김선호X라비(공식)

KBS측 "'1박2일' 확정...김종민X연정훈X문세윤X딘딘X김선호X라비(공식)

2019.11.05. 오후 12:02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KBS측 "'1박2일' 확정...김종민X연정훈X문세윤X딘딘X김선호X라비(공식)
AD
국민 예능 '1박 2일' 시즌4 멤버가 확정됐다.

5일 KBS 측은 "'1박 2일' 시즌4에 김종민, 연정훈, 문세윤, 딘딘, 김선호, 빅스(VIXX)의 라비 등 멤버 6인 출연이 확정됐다"고 공식 입장을 밝혔다.

‘1박 2일’은 KBS의 간판 예능이자, 2007년 첫 방송 이후 이른바 ‘국민 예능’으로 불리며 그야말로 전 국민의 사랑을 받아온 프로그램이다. 전국을 누비는 좌충우돌 에피소드와 멤버들 간의 찰떡 케미로 10년이 넘는 시간 동안 시청자들의 주말 저녁을 책임져왔다.

기존 시즌에서 선보였던 ‘1박 2일’만의 리얼 웃음을 살리는 것은 물론, 신선함까지 더해 업그레이드 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김종민, 연정훈, 문세윤, 김선호, 딘딘, 라비가 이번 시즌 멤버로 합류, 예측 불가한 웃음을 유발할 것으로 기대가 모아진다.

‘1박 2일’의 터줏대감이라고 할 수 있는 김종민은 이번 시즌 4에서도 시청자들의 웃음을 책임질 것으로 기대가 모아진다. 허당미와 독보적인 리액션으로 일요일 저녁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던 그가 새로운 멤버들과 펼칠 예능 케미에 시선이 집중되고 있다.

새로운 ‘1박 2일‘의 연출을 맡은 방글이 PD는 “예능 베테랑들과 예능에서 볼 수 없던 신선한 멤버들의 조합으로 지금까지 본 적 없는 새로운 1박 2일의 시즌이 탄생할 예정”이라며 포부를 전했다. 특히 “기존에 사랑받았던 1박 2일만이 가진 특별함에 새로움을 더해 업그레이드 된 시즌 4를 선보일 것”이라며 시청자들의 기대를 당부했다.

‘1박 2일' 시즌4는 오는 12월 중에 방송된다.

YTN Star 공영주 기자(gj92@ytnplus.co.kr)
[사진 = KYT 엔터테인먼트, 935엔터테인먼트, FNC엔터테인먼트, 솔트엔터테인먼트, D.O엔터테인먼트, 그루블린]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