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현장] "신곡+新컬래버 있다"…'미스트롯 콘서트 시즌2'가 기대되는 이유(종합)

[Y현장] "신곡+新컬래버 있다"…'미스트롯 콘서트 시즌2'가 기대되는 이유(종합)

2019.10.28. 오후 2:01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Y현장] "신곡+新컬래버 있다"…'미스트롯 콘서트 시즌2'가 기대되는 이유(종합)
AD
'내일은-미스트롯'(이하 미스트롯) 전국투어 콘서트 시즌2가 한층 성장한 모습으로 '트로트의 맛'을 전파한다.

28일 오후 서울 도봉구 창동에 위치한 플랫폼 레드박스에서는 '미스트롯' 전국투어 콘서트 시즌2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진행은 MC딩동과 배우 조승희가 맡았다.

'미스트롯' 전국투어 콘서트에는 첫 리사이틀 'Again'(어게인)을 앞두고 있는 대세 송가인을 비롯해 최근 단독 공연 '내:딛다'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홍자, '꿀맛'으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정미애가 참여를 확정지었다.

또 유닛으로 뭉쳐 상큼, 발랄한 매력을 자랑한 비너스의 정다경과 박성연, 두리가 물오른 무대 매너로 관객들을 만날 예정이며, 다양한 방송 프로그램에서 활약을 펼치고 있는 숙행, 김소유, 하유비까지 함께한다.

9명 출연진들의 긴 포토타임이 끝난 후, 곧바로 질의응답이 시작됐다.

'미스트롯'은 상반기 전국투어 콘서트 당시 13만 여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전국 각지 제2의 트롯열풍을 일으킨 바 있고, 폭발적인 관심과 식지 않는 화제성으로 시즌2를 기획하게 됐다. 이번 콘서트에선 상반기 '미스트롯' 콘서트 때는 만나볼 수 없었던 출연진들의 신곡 무대는 물론, 색다른 콜라보까지 다채로운 셋 리스트로 완성도 높은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정미애는 "많은 도시에서 공연을 펼쳤는데, 그중에서도 목포가 기억에 남는다. 비바람이 부는 바람에 당일날 공연을 못했지만 잘 무사히 마칠 수 있어서 좋았다"라고 말했다. 박성연도 "목포의 딸이다. 금의환향한 느낌이어서 감회가 새로웠다"라고 지난 '콘서트 시즌1' 목포 무대를 회상했다.

송가인은 이번 시즌2 콘서트에 대해 "각자 신곡들을 보여줄 무대가 있다. 또 새로운 컬래버 무대를 선보일 수 있을 거 같아서 많은 기대해주셔도 좋을 거 같다"라고 시즌1때와 차이점을 설명했다. 또 숙행은 "이번엔 부모님들이 청춘으로 다시 돌아간 느낌을 받으실 수 있을 거 같다. 하반기 투어는 '청춘'에 의미를 두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정미애 또한 "상반기와 비슷한 래퍼토리로 진행되지만 그중에서도 새로운 곡들을 보여줌으로써 드라마 다음 화를 기다리듯 설렘과 기다림을 기대하실 수 있을 것"이라며 "무르익은, 단단해지는, 익숙해지는 멋진 공연이 될 것"이라고 자신했다.

[Y현장] "신곡+新컬래버 있다"…'미스트롯 콘서트 시즌2'가 기대되는 이유(종합)

'미스트롯'은 지난 5월 최고시청률 18.1%를 찍으며 성공리에 마무리됐다. 방송 종료 이후에도 인기는 식지 않았다. 홍자는 "트로트라는 어른들의 문화가 제대로 생긴 거 같다. 지금부터 (트로트의) 시작이라 (열기가) 식기에는 이르지 않나 싶다. 무명 가수들이 많았어서 관심을 끊임없이 오래 주시겠다는 팬들이 많다. 우리도 더 열심히 하려고 한다"라고 말했다. 숙행도 "뚝배기처럼 서서히 달아올라서 서서히 식는 미스트롯 걸이 되겠다"라고 의지를 다졌다.

대단했던 인기만큼 송가인을 비롯해 미스트롯 출신 가수들 모두 바쁜 행사 스케줄을 소화하고 있다. 숙행은 "무엇보다 '미스트롯 진' 송가인의 무게가 크다고 생각한다"면서 "팬들이 주시는 건강식품을 많이 먹어가면서 좋은 노래를 들려드리려 한다. 모두 나이가 있는 만큼 현명하게 자기관리 하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박성연은 "어르신 분들이 많이 알아봐 주신다. 그런 점들이 방송 이후 달라진 점이다"라고 말했다.

마지막으로 '미스트롯 걸'들은 "국내를 넘어 해외에서도 공연을 앞두고 있다. 더 큰 책임감을 갖고 열심히 무대 꾸미겠다"라고 포부를 남겼다.

제작발표회 이후 이날 오후 4시에는 V스페셜 라이브도 진행, 팬들과 직접 소통하며 예비 관객들의 기대치도 높일 계획이다. 이날 오후 5시 티켓예매처 인터파크를 통해 '미스트롯' 전국투어 콘서트 시즌2의 티켓이 오픈된다. '미스트롯' 전국투어 콘서트 시즌2는 11월 29일 청주를 시작으로 서울, 익산, 울산, 인천, 안양, 대구, 부산 등 총 19개 지역에서 진행된다.

YTN Star 지승훈 기자 (jiwin@ytnplus.co.kr)
[사진제공 = 오센]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