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이트의 기능을 모두 활용하기 위해서는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 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브라우저에서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하는 방법을 참고 하세요.

'미스트롯 콘서트2' 송가인 "MC몽 협업, 음악만 봤다…국악 알리기 위해"
Posted : 2019-10-28 13:50
 '미스트롯 콘서트2' 송가인 "MC몽 협업, 음악만 봤다…국악 알리기 위해"
'내일은-미스트롯'(이하 미스트롯) 출신 송가인이 MC몽과의 협업에 대해 입을 열었다.

28일 오후 서울 도봉구 창동에 위치한 플랫폼 레드박스에서는 '미스트롯' 전국투어 콘서트 시즌2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앞서 송가인은 지난 25일 발표된 가수 MC몽의 신곡 '인기'에 피처링했다. 이후 일각에서는 '병역 비리' 논란이 있었던 MC몽과 협업했다는 이유로 송가인에 쓴소리를 보냈다.

이에 송가인은 "노래(인기)가 정말 좋았다. 국악적 요소가 필요하다고 생각해서 국악을, 우리 전통을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가 생긴 거 같아 좋은 마음으로 참여했다"면서 "다른 걸 떠나서 음악적으로만 봤고, 국악 알릴 수 있는 기회가 된 거 같아 감사하다"라고 말했다.

제작발표회 이후 이날 오후 4시에는 V스페셜 라이브도 진행, 팬들과 직접 소통하며 예비 관객들의 기대치도 높일 계획이다. '미스트롯' 전국투어 콘서트 시즌2는 11월 29일 청주를 시작으로 서울, 익산, 울산, 인천, 안양, 대구, 부산 등 총 19개 지역에서 진행된다.

YTN Star 지승훈 기자 (jiwin@ytnplus.co.kr)
[사진제공 = 오센]
댓글등 이미지 배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