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겟잇뷰티', 리한나 뷰티 스토리 공개…장윤주X아이린과 만남

'겟잇뷰티', 리한나 뷰티 스토리 공개…장윤주X아이린과 만남

2019.10.25. 오전 11:53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겟잇뷰티', 리한나 뷰티 스토리 공개…장윤주X아이린과 만남
AD
온스타일 '겟잇뷰티 2019'에 글로벌 팝스타이자 뷰티 아티스트인 리한나가 등장해 그녀의 뷰티 스토리를 공개한다.

오늘(25일) 저녁 8시 50분 방송되는 온스타일 '겟잇뷰티 2019' 32회 '신상임당'에서는 '어서 와~ 한국은 처음이지?'라는 주제로 해외직구로만 살 수 있다가 최근 한국에 상륙한 해외 유명 뷰티 아이템 리뷰가 펼쳐진다. 이스라엘에서 온 보디케어 3종 세트와 하루 한 알씩 사용하는 독일 캡슐 앰플, 리한나 뷰티 브랜드의 '트리플 뷰티 세트', 유럽을 뒤흔든 프랑스 아트컬렉션 양말, 그리고 북유럽의 향을 그대로 담은 스웨덴 핸드크림까지 엄선된 아이템들이 소개된다.

특히 세계적인 팝스타이자 뷰티 아티스트 리한나와 겟잇뷰티와의 만남이 성사돼 기대를 모은다. 겟잇뷰티 크루 대표이자 톱모델인 장윤주, 아이린이 본인의 메이크업 브랜드 한국시장 론칭을 위해 내한한 리한나의 인터뷰에 나선 것. 리한나와 장윤주, 아이린은 만나자마자 패션과 뷰티로 대동단결했다는 후문. 또한 브랜드 스토리 뿐만 아니라 추천 아이템, 사용팁까지 직접 시연하는 등 리한나 뷰티의 모든 것이 겟잇뷰티에서 단독공개된다.

이날 방송에서는 장윤주가 레드벨벳 조이의 마사지사로 변신해 조이에게 힐링을 선사할 예정. "한 번 쓰면 계속 찾게 되는 마법의 아이템"이라며 추천한 보디케어 리뷰를 위해 장윤주가 직접 조이의 핸드마사지에 나선다. 장윤주는 마사지 전문가를 방불케 하는 스킬과 시원함을 선사하며 조이에게 진실의 웃음을 유발시켰다는 전언이다. 신상임당 크루들의 빗발친 수업 요구가 이어진 '장윤주 마사지의 실체(?)'도 밝혀진다.

'뷰라벨'에서는 얼굴에 생기를 더해주는 'MLBB(My lips but better) 크림 블러셔' 검증에 나선다. 과즙 여신 조이의 추천템부터 떠오르는 SNS 색조 맛집 제품을 비롯해, 3대 뷰티 커뮤니티 상위 랭킹 제품 등 30개의 제품 가운데 착한 성분과 함께 최강 지속력을 기록한 크림 블러셔가 공개된다.

이번 검증에서는 그동안 뷰라벨에서 눈에 띄지 않았던 신규 브랜드들의 활약이 그 어느 때보다 돋보여 관심이 모아진다. 또한 고가 제품들을 제치고 로드숍 제품이 가심비템으로 뽑힌 가운데 입소문만큼 좋은 성적을 낼 수 있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한국에 갓 상륙한 따끈따끈한 해외 뷰티템 리뷰와 뷰라벨 'MLBB 크림 블러셔'가 공개되는 '겟잇뷰티 2019'는 오늘 25일 금요일 저녁 8시 50분에 방송된다.

YTN Star 강내리 기자 (nrk@ytnplus.co.kr)
[사진출처 = 온스타일 '겟잇뷰티 2019']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