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현장] 방시혁·BTS가 투모로우바이투게더에게 전한 말 #자신감 #빅히트

[Y현장] 방시혁·BTS가 투모로우바이투게더에게 전한 말 #자신감 #빅히트

2019.10.21. 오전 11:52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Y현장] 방시혁·BTS가 투모로우바이투게더에게 전한 말 #자신감 #빅히트
AD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소속 선배그룹 방탄소년단을 언급했다.

21일 오후 서울 서대문구에 위치한 연세대학교 백주년기념관 콘서트홀에서는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첫 정규 앨범 '꿈의 장: MAGIC'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진행됐다.

이날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연준은 "방시혁 프로듀서님은 회사(빅히트엔터테인먼트)만 믿고 열심히 해라라고 말씀해주셨다. 앨범 준비에 대해 응원도 아끼시지 않았다"라며 감사함을 전했다.

그러면서 방탄소년단에 대해서는 "실제로 바빠서 뵙진 못했다"면서 "과거 RM 선배님이 무대 위 마음가짐이 가장 중요하다고 말해주셨다. 내가 왜 무대에 서는지, 내가 누구인지 보여주는 게 가장 중요하다고 말해주셨다. 자신감 있는 모습을 항상 갖고 있어라라고 응원해주셨다"라고 말했다.

또 "함께 (방탄소년단과) 언급되는 것만으로도 영광이다. 방탄소년단과 차이점을 두기보다는 지금은 배우는 단계라고 생각한다"며 "회사, 선배그룹 모두 우리에게 날개를 달아주신 건 분명하다. 자랑스러운 후배그룹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포부를 드러냈다.

'꿈의 장: MAGIC'은 지난 3월 발매된 데뷔 앨범 '꿈의 장: STAR'에 이어 소년들이 성장하며 겪는 이야기를 전한다. 나와 다르면서도 닮은 친구들을 만난 소년들이 함께하며 벌어지는 마법 같은 순간들을 노래한다.

'꿈의 장: MAGIC'은 타이틀곡 '9와 4분의 3 승강장에서 너를 기다려(Run Away)'를 포함해 'New Rules', '간지러워(Roller Coaster)', 'Poppin' Star', '그냥 괴물을 살려두면 안 되는 걸까', 'Magic Island', '20cm', 'Angel Or Devil'까지 총 8곡이 수록됐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21일 오후 6시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정규 앨범 '꿈의 장: MAGIC'을 전 세계 동시 공개한다. 오후 7시에는 'TOMORROW X TOGETHER Welcome Back Show presented by Mnet'을 전 세계 동시 생방송하며, 타이틀곡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YTN Star 지승훈 기자 (jiwin@ytnplus.co.kr)
[사진제공 = 오센]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