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이트의 기능을 모두 활용하기 위해서는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 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브라우저에서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하는 방법을 참고 하세요.

글렌다비 볼륨 파운데이션, 19일 GS홈쇼핑 첫 론칭
Posted : 2019-10-17 16:36
 글렌다비 볼륨 파운데이션, 19일 GS홈쇼핑 첫 론칭
코엔코스의 신제품 '글렌다비 볼륨 파운데이션'이 오는 19일 오전 11시 50분 GS홈쇼핑에 론칭한다.

글렌다비 볼륨 파운데이션은 '샤넬 파운데이션 레베쥬 워터 프레쉬 틴트'와 같은 마이크로 피그먼트 캡슐공법으로 롤링시 피그먼트 캡슐이 터지며 피부에 밀착되어 수분막을 코팅하여 가벼운 질감에도 불구하고 48시간(2일간) 수분 및 메이크업 지속시간을 자랑한다. 더불어 안티에이징과 피부 탄력을 높여 볼륨 업 효과까지 볼 수 있는 파운데이션이다.

홈쇼핑에 첫 선을 보이게 되는 글렌다비는 맞춤 가방 제작 전문 브랜드인 하이드바이글렌다와 글렌다블룸으로 트렌디함의 상징이 된 하이드바이글렌다와 코엔코스의 콜라보레이션으로 탄생했다.

글렌다비 볼륨파운데이션은 가벼운 질감과 높은 커버력 뿐만 아니라 기능성 성분까지 함유된 제품이며 셀럽이 사용하는 파운데이션이라는 입소문과 글렌다 특유의 트렌디함까지 더해져 사전판매와 SNS상에서 좋은 호응을 이끌어 내고 있어 더욱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글렌다비의 볼륨 파운데이션은 볼륨기초케어와 커버를 한번에 할 수 있는 파운데이션으로 최근 SNS에서 '청담파데'라 불리며 인플루언서 사이에서 핫한 아이템으로 떠오르고 있다.

코엔코스의 제품기획담당자는 하이드롤라이즈드콜라겐과 틸란드시아 추출물 등 4중 보습 및 탄력 특허성분으로 더욱 탄력 있는 볼륨과 강력한 수분을 공급하며 다이아몬드 파우더와 진주 파우더로 더욱 빛나는 광채를 선사한다고 말했다. 또한 클라리세이지등 6가지 진정 허브성분은 피부진정은 물론 항상화 효능과 탈력강화에도 많은 도움을 줄 수 있다고 덧붙였다.

글렌다비 볼륨파운데이션은 오는 19일 오후 12시에 GS홈쇼핑 본 방송이 진행될 예정이며 GS샵 온라인몰에서도 사전판매 중이다.

YTN Star 강내리 기자 (nrk@ytnplus.co.kr)
[사진출처 = 코엔코스]
댓글등 이미지 배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