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생 싸울 사주?"...'아내의 맛' 함소원♥진화, 中 사주풀이 공개

"평생 싸울 사주?"...'아내의 맛' 함소원♥진화, 中 사주풀이 공개

2019.10.15. 오후 1:29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평생 싸울 사주?"...'아내의 맛' 함소원♥진화, 中 사주풀이 공개
AD
‘아내의 맛’ 함소원-진화 부부의 중국 시부모님이 중국에서 용하다는 사주 철학관을 찾는다.

15일 방송하는 TV조선 ‘세상 어디에도 없는, 아내의 맛’(이하 아내의 맛)에서는 함소원-진화 부부가 중국에서 용하다는 사주철학관을 찾는 모습이 그려진다.

조심스럽게 중국 사주 전문가 앞에 앉은 중국 시부모님이 76년생 함소원과 94년생 진화의 사주를 건네자 중국 사주전문가는 부부의 18살 나이 차이를 확인하고 놀라움을 내비쳤다.

이내 중국 사주전문가는 함소원과 진화의 기본 성격부터 숨겨진 성향에 이르기까지 찰떡같이 정확하게 맞추는 모습으로 중국 시부모님을 경악케 했다. 더군다나 함진 부부는 ‘극과 극 성향’을 지니고 있어 자주 싸우는 이유가 따로 있다며 이 부부의 싸움을 잠재울 수 있는 비결을 전해 귀를 솔깃하게 만들었다.

더욱이 용한 중국 사주전문가는 모두가 염원하고 기다리는 함진 부부의 2세에 대해 명쾌한 대답을 내놓아 중국 시부모님의 얼굴에 환한 웃음꽃이 피게 만들었다. 과연 중국 사주전문가가 밝힌 함진 부부의 운명과 미래는 어떤 내용일지 호기심이 높아지고 있다.

뿐만 아니라 폭풍처럼 지나간 사주 철학 풀이 이후, 대륙의 마마&파파는 하얼빈 현지인들도 줄을 서서 먹어야 한다는 ‘왕통뼈찜 맛집’에 방문, 특유의 군침 도는 현란한 먹방을 펼쳤다. 더욱이 대륙의 마마&파파가 먹방을 이어가던 중 반가운 얼굴이 등장했던 것. 과연 대륙의 푸드파이터 푸파 마마를 함박웃음 짓게 만든 반가운 얼굴은 누구일지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YTN Star 공영주 기자(gj920@ytnplus.co.kr)
[사진제공 = TV조선]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