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 강남 "이상화가 행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결혼' 강남 "이상화가 행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2019.10.12. 오후 12:33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결혼' 강남 "이상화가 행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AD
가수 강남이 전 스피드스케이팅 국가대표 이상화와 결혼을 앞두고 듬직한 신랑의 모습을 뽐냈다.

강남은 12일 서울 광진구 광장동 비스타 워커힐 호텔에서 열리는 결혼식에 앞서 취재진에게 모습을 드러냈다.

"오늘 결혼한다"라고 밝게 웃은 강남은 "행복하게 열심히 살겠다. 많이 노력하면서 잘 살겠다"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금메달처럼 열심히 노력해서, 행복한 인생을 살아보도록 하겠다"라며 결혼 각오를 다부지게 밝혔다.

강남은 "(이)상화를 보호하고, 상화에게 잘해주고, 상화가 행복할 수 있도록 끝까지 노력하는 강남, 이상화의 남편이 되겠다"라고 듬직한 예비 신랑의 모습을 보여줬다.

2세 계획에 대해 강남은 "상화가 운동만 했다. 1~2년 동안은 신혼을 즐기며 여행도 다니려고 한다"라면서 "그 이후에 각자 어떻게 될지는 모르겠지만 즐기려는 생각이다"라고 덧붙였다.

'결혼' 강남 "이상화가 행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주례는 태진아, 사회는 이경규, 축가는 김필이 맡았다.

강남과 이상화는 지난해 9월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정글의 법칙 in 라스트 인도양'을 통해 연인으로 발전했고, 지난 3월 열애를 인정했다.

신혼여행은 몰디브로 떠난다. 신접살림은 강남의 집에 꾸릴 예정이다.

이상화는 밴쿠버 동계올림픽 500m와 소치 동계올림픽 500m 금메달 및 각종 국내외 스피드 스케이팅 우승 전력을 갖고 있으며, 부상 중에도 한국의 국위 선양을 위해 최선을 다해 노력한 선수로도 유명하다. 5월 선수 생활을 마감한 이상화는 추성훈, 황광희 등이 소속된 본부이엔티와 전속계약을 맺었다

2011년 힙합 그룹 엠아이비(M.I.B)로 데뷔한 강남은 여러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면서 이름을 알렸다. 태진아 소속사인 진아엔터테인먼트와 손을 잡고 트로트 가수로 변신하기도 했다. 5월 이상민 이지애 최희 서유리 등 소속된 디모스트엔터테인먼트와 계약을 맺고, 예능 프로그램 등에서 활약하고 있다.

YTN Star 조현주 기자(jhjdhe@ytnplus.co.kr)
[사진제공=OSEN, 카마스튜디오, 헤리티크뉴욕, 로드앤테일러, 하우스오브린, WOOSUN, 엘리제]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