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이트의 기능을 모두 활용하기 위해서는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 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브라우저에서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하는 방법을 참고 하세요.

밴드 W24, 12·13일 국내 첫 단독 콘서트 'FALL in W24' 개최
Posted : 2019-10-08 14:55
밴드 W24, 12·13일 국내 첫 단독 콘서트 'FALL in W24' 개최
데뷔와 동시에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 큰 사랑을 받으며 글로벌 인기 밴드로 성장 중인 밴드 W24가 국내 첫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

오는 12일과 13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뮤즈라이브에서 열리는 단독 콘서트 'Fall in W24'는 하루가 시작되는 아침부터 누군가는 잠들지 못하는 새벽까지 W24의 하루에 자신들의 팬덤 EVERY를 초대하는 테마로 진행된다. 앨범의 수록곡은 물론 그동안 다른 공연에서는 볼 수 없었던 색다른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W24는 지난 9월 에콰도르, 칠레, 아르헨티나로 이어지는 라틴 아메리카 투어 'STAY A MOMENT'를 성공적으로 마치며 K-POP 밴드 열풍을 이끌 차세대 한류 스타로 주목받고 있다.

지난해에 이어 한국콘텐츠진흥원에서 주최한 2019 서울국제뮤직페어 'MU:CON'의 아티스트로 선정되며 2차례의 쇼케이스 무대를 선보였다. 데뷔 후 1년 6개월이라는 짧은 시간 괄목할 만한 큰 성장을 이루어 낸 W24를 향한 해외 관계자들의 관심이 뜨거웠다는 후문이다.

W24는 단독 콘서트 이후 앨범 타이틀곡 '거기 잠시라도'로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며, 국내 활동은 물론 해외 진출을 위한 구체적인 계획을 추진 중이다.

한편 W24의 국내 첫 단독 콘서트 'Fall in W24' 티켓은 온라인 티켓 예매사이트 멜론 티켓을 통해 예매할 수 있다.

YTN Star 강내리 기자 (nrk@ytnplus.co.kr)
[사진제공 = ㈜모티브프러덕션]
댓글등 이미지 배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