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토크] 장우혁, '주간아이돌' 출연 "독특한 경험, 팬들 응원 사랑스러웠다"

[Y토크] 장우혁, '주간아이돌' 출연 "독특한 경험, 팬들 응원 사랑스러웠다"

2019.10.01. 오후 4:03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Y토크] 장우혁, '주간아이돌' 출연 "독특한 경험, 팬들 응원 사랑스러웠다"
AD
가수 장우혁이 '주간아이돌' 촬영 후기를 전했다.

장우혁은 1일 오후 서울 강남구 역삼동 한 카페에서 새 앨범 'WEEKAND(위캔드)' 발매 기념 라운드 인터뷰를 진행했다.

장우혁은 오는 4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앨범 'WEEKAND'를 발매한다. 그는 이번 앨범을 통해 2011년 11월 발매한 미니앨범 'Back To The Memories' 이후 약 8년 만에 본격적으로 활동을 재개한다.

이번 앨범 발매와 동시 장우혁은 오랜만에 예능 프로그램에도 얼굴을 비출 예정이다. 그는 2일 오후 5시 MBC에브리원과 MBC뮤직 동시 방송을 통해 '주간아이돌'에 출연한다.

여기서 장우혁은 신곡 'WEEKAND'를 방송 최초로 공개한다. 퍼포먼스 최강자라 불리는 장우혁은 수식어에 걸맞은 무대를 만들어 모두를 감탄하게 만들었다는 후문.

또한 장우혁은 '주간아이돌'에서 데뷔 당시 무대를 재현하는 '백 투 더 데뷔' 코너를 통해 레전드의 귀환을 알렸다. 그는 데뷔곡 ‘전사의 후예’부터 전설이라 불리는 ‘캔디’, ‘환희’ 뿐만 아니라 솔로곡 ‘지지 않는 태양’, ‘시간이 멈춘 날’ 등 장우혁만의 명곡 메들리를 선보였다.

이날 장우혁은 "주간아이돌 출연은 정말 독특한 경험이었다. 나를 아이돌로 설정하고 만들어준 프로였다. 거기에 최대한 부합할 수 있도록 노력했다"면서 "오랜만에 그런 프로에 출연하니 감회가 새로웠다"고 소감을 말했다.

이어 "현장에 팬분들도 오셔서 응원해 주시는데, 그 모습이 귀엽고 사랑스러웠다. 오랜만에 출연해서 기분은 좋았다"라고 덧붙였다.

장우혁은 지난 9월 'STAY'에 이어 'WEEKAND'를 통해 사뭇 다른 분위기로 귀환한다. 청량한 매력이 돋보였던 'STAY'와는 다른 트렌디한 감성을 녹인 'WEEKAND'를 통해 20여년을 훌쩍 넘긴 가수의 내공과 '힙한' 매력을 발산한다.

또 장우혁은 최근 Highfive of Teenagers 콘서트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지난해 가을 잠실주경기장을 가득 채웠던 다섯 남자들은 이번엔 서울 고척돔을 3일간 가득 채우며 팬들과 만났다.

YTN Star 지승훈 기자 (jiwin@ytnplus.co.kr)
[사진제공 = WH크레이티브]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