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의맛2' 오늘(19일) 종영...고주원♥김보미도 마지막, 시즌3 10월 10일(공식)

‘연애의맛2' 오늘(19일) 종영...고주원♥김보미도 마지막, 시즌3 10월 10일(공식)

2019.09.19. 오후 4:17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연애의맛2' 오늘(19일) 종영...고주원♥김보미도 마지막, 시즌3 10월 10일(공식)
AD
TV조선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 ‘연애의 맛’ 시즌2가 막을 내린다.

19일 밤 11시 방송하는 ‘연애의 맛’ 시즌2에서는 고주원, 김보미 커플이 처음이자 마지막으로 ‘진짜 속마음’을 고백한다.

앞선 방송에서 고주원에게 속마음을 털어놓은 김보미는 “오빠 우리 오늘 마지막 촬영인 거 알고 있죠?”라며 갑작스럽게 질문을 던진 상황이다.

처음으로 받은 김보미의 돌직구 질문에 당황한 고주원은 쉽사리 답을 하지 못했고, 김보미는 이어 고주원에게 자신의 마음이 궁금한 적 없었냐며, 왜 지금까지 물어보지 않느냐고, 그동안 고주원에게 느꼈던 섭섭함을 털어놓기 시작했다.

고주원은 고심한 끝에 “네 마음을 나한테 얘기해 준 적 없잖아”라며 말문을 열었고, 이어 마지막 촬영에 대한 슬픔이 드리운 김보미를 지켜보던 중 자신의 진짜 속마음을 끄집어냈다. 과연 보고 커플은 마음속에 켜켜이 쌓여있던 오해를 풀 수 있을지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더욱이 보고 커플 VCR를 보고 있던 패널 장수원이 “고주원 씨는 자기 나름대로 표현을 많이 한 것이라 생각할 것 같다”고 하자, MC 박나래는 “그래도 여자는 확실하게 말을 안 해주면 모른다”고 분위기를 진단했다.

이에 갑자기 스튜디오에서 ‘남녀의 입장차이’에 대한 열띤 토론이 펼쳐지면서, 보고 커플이 나눈 마지막 대화는 무엇일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지난 5월 첫 방송한 ‘연애의 맛’ 시즌2는 16회분을 마지막으로 마무리된다. 그리고 오는 10월 10일 새로운 출연진이 총출동하게 될 ‘연애의 맛’ 시즌3가 시작된다.

YTN Star 공영주 기자 (gj920@ytnplus.co.kr)
[사진제공 = TV조선]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