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현장] 드림캐쳐 "달샤벳 완전체 쇼케이스 응원 방문…든든+감사"

[Y현장] 드림캐쳐 "달샤벳 완전체 쇼케이스 응원 방문…든든+감사"

2019.09.18. 오후 3:02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Y현장] 드림캐쳐 "달샤벳 완전체 쇼케이스 응원 방문…든든+감사"
AD
걸그룹 '드림캐쳐'가 선배 그룹 '달샤벳'의 응원에 감사의 마음을 드러냈다.

걸그룹 '드림캐쳐(지유 수아 시연 유현 다미 한동 가현)'가 오늘(18일) 오후 2시 서울 강남구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 스페셜 미니앨범 'Raid of Dream'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열었다.

이날 드림캐쳐의 쇼케이스에는 달샤벳 멤버들이 방문했다. 앞서 같은 소속사에서 한솥밥을 먹었던 달샤벳은 6개월 만에 컴백하는 후배 드림캐쳐를 응원하기 위해 직접 현장을 찾았다.

드림캐쳐 멤버들은 "달샤벳 선배님이 완전체로 와주셨다는 이야기를 듣고 너무 기뻐 온몸에 소름이 돋았다. 저희를 보자마자 안아주셨다. 또 긴장된다고 하니까 '항상 잘 하잖아'라며 응원해주셨다. 든든했다"고 말했다.

한편 'Raid of Dream'은 앞서 'The End of Nightmare'로 '악몽 시리즈'를 마무리 지은 드림캐쳐가 새로운 이야기를 준비하는 동안 들려주는 하나의 외전으로, 모바일 게임 '킹스레이드'와의 콜라보를 통해 제작됐다.

'Raid of Dream'과 타이틀곡 '데자부'는 '킹스레이드' 세계에 녹아든 드림캐쳐의 꿈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수록곡들을 통해서는 지금까지 그려온 악몽 스토리의 못다 한 비하인드 스토리들을 곳곳에 녹였다.

스페셜 미니앨범 'Raid of Dream'은 1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YTN Star 강내리 기자 (nrk@ytnplus.co.kr)
[사진제공 = 드림캐쳐컴퍼니]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