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현장]드림캐쳐 시연 "'V-1' 준우승, 준비한 세 곡 다 들려드려 기뻐"

[Y현장]드림캐쳐 시연 "'V-1' 준우승, 준비한 세 곡 다 들려드려 기뻐"

2019.09.18. 오후 2:49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Y현장]드림캐쳐 시연 "'V-1' 준우승, 준비한 세 곡 다 들려드려 기뻐"
AD
걸그룹 '드림캐쳐'의 시연이 추석 파일럿 'V-1' 출연 소감을 전했다.

걸그룹 '드림캐쳐'가 오늘(18일) 오후 2시 서울 강남구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 스페셜 미니앨범 'Raid of Dream'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열고 타이틀곡 '데자부'와 수록곡 '북극성' 무대를 공개했다.

앞서 시연은 tvN 추석 파일럿 예능프로그램 'V-1'에 출연해 준우승을 차지했던 상황. 'V-1'은 걸그룹 보컬 최강자를 가리기 위한 무대로, 총 86명의 지원자가 몰렸고, 현역 걸그룹 멤버들이 경쟁을 벌였다.

시연은 "사전투표 2위가 될 줄 꿈에도 몰랐다. 톱5에 올랐다고 해서 5위 인줄 알았는데 2위라고 해서 정말 놀랐다. 열심히 투표해주셔서 정말 감사하다고 말씀드리고 싶다"고 말했다.

이어 "우승은 못했지만, 준우승까지 간 것만으로 영광이다. 그리고 준비했던 3곡을 모두 대중분들께 보여드릴 수 있다는 것 만으로도 만족한 시간이었다"고 벅찬 소감을 전했다.

한편 'Raid of Dream'은 앞서 'The End of Nightmare'로 '악몽 시리즈'를 마무리 지은 드림캐쳐가 새로운 이야기를 준비하는 동안 들려주는 하나의 외전으로, 모바일 게임 '킹스레이드'와의 콜라보를 통해 제작됐다.

'Raid of Dream'과 타이틀곡 '데자부'는 '킹스레이드' 세계에 녹아든 드림캐쳐의 꿈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수록곡들을 통해서는 지금까지 그려온 악몽 스토리의 못다 한 비하인드 스토리들을 곳곳에 녹였다.

스페셜 미니앨범 'Raid of Dream'은 1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YTN Star 강내리 기자 (nrk@ytnplus.co.kr)
[사진제공 = 드림캐쳐컴퍼니]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