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이트의 기능을 모두 활용하기 위해서는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 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브라우저에서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하는 방법을 참고 하세요.

트와이스 쯔위, 신곡 티저 마지막 주자…화관 쓰고 미모 과시
Posted : 2019-09-17 09:29
트와이스 쯔위, 신곡 티저 마지막 주자…화관 쓰고 미모 과시
걸그룹 '트와이스'의 멤버 쯔위가 컴백 티저에서 눈을 뗄 수 없는 완벽 미모를 자랑했다.

오는 23일 미니 8집 '필 스페셜(Feel Special)'의 발매에 앞서 각종 컴백 콘텐츠를 공개 중인 트와이스는 오늘(17일) 새벽 0시 트와이스 공식 SNS 채널에 멤버별 티저 영상의 마지막 주자인 쯔위의 모습을 오픈했다.

공개된 영상 속 쯔위는 화관을 쓰고 정면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며, 동화 속 공주 같은 비주얼을 과시하고 있다. 고혹적 문양의 배경과 화려한 스타일링에도 가려지지 않은 눈부신 비주얼로 단연 눈길을 사로잡았다.

트와이스 쯔위, 신곡 티저 마지막 주자…화관 쓰고 미모 과시

한편 트와이스의 신곡 '필 스페셜(Feel Special)'은 트와이스의 진솔한 이야기에 서정성을 덧입힌 곡으로 박진영이 작사, 작곡했다.

'박진영 X 트와이스' 케미는 물론, 'KNOCK KNOCK'(낙 낙)과 'What is Love?'(왓 이즈 러브?)를 작업한 이우민(collapsedone)이 합류한 최강 조합으로, '12연속 히트'에 성공할지 관심을 모은다.

트와이스의 미니 8집 '필 스케셜(Feel Special)'은 오는 2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YTN Star 강내리 기자 (nrk@ytnplus.co.kr)
[사진출처 = JYP엔터테인먼트]
댓글등 이미지 배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