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이트의 기능을 모두 활용하기 위해서는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 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브라우저에서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하는 방법을 참고 하세요.

장항준 "'방구석1열' 아닌 '영화보장' 선택? 송은이와 대학 선후배라.."
Posted : 2019-09-11 11:08
 장항준 "'방구석1열' 아닌 '영화보장' 선택? 송은이와 대학 선후배라.."
영화감독 장항준이 개그우먼 송은이가 기획자로 나선 영화 토크쇼에 고정 출연하게 된 계기를 밝혔다.

11일 오전 경기도 일산 빛마루방송지원센터에서는 스카이드라마와 채널A가 공동편성하는 '송은이 김숙의 영화보장’(이하 영화보장) 관련 인터뷰가 진행됐다. 현장에는 MC 송은이, 김숙, 장항준, 황제성, 박지선 등이 참석했다.

'영화보장'은 쓸 데 없지만 알고 보면 재미있는 온갖 TMI(Too Much Information)를 파헤치는 신개념 무비 토크쇼이다. 몰라도 사는 데 전혀 지장 없는 영화 속 정보를 집요하게 발굴해 잡지식을 쌓아준다. 이번 프로그램의 기획자는 송은이다.

장항준 감독은 "JTBC 영화 전문 프로그램인 '방구석1열' 섭외를 마다하고 '영화보장'에 들어온 이유는 '방구석1열'이 너무 전문적이라 나와 맞지 않았다"고 전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나를 낮추고 남을 행복하게 하는 분들, 즉 희극인들을 좋아하는데 그런 데서 더 좋은 의미를 찾았다"고 말했다. 또 "사실 송은이는 나와 대학교 선후배 관계이다. 가족들이 다 출연하라고 하더라. 송은이의 부탁을 거절하기 어려웠다"고 밝혔다.

또 "'방구석1열' PD님께 영화 준비를 한다고 죄송하다고 얘기 했는데 '영화보장'에 나오게 됐다. 회식 자리에서 만나서 죄송하다고 말했다"며 웃었다.

매주 금요일 오후 9시 40분 방송한다.

YTN Star 공영주 기자 (gj920@ytnplus.co.kr)
[사진제공 = OSEN]
댓글등 이미지 배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