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준♥권다미, 10월 11일 결혼한다..."비공개로 진행" (공식)

김민준♥권다미, 10월 11일 결혼한다..."비공개로 진행" (공식)

2019.09.10. 오후 5:01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김민준♥권다미, 10월 11일 결혼한다..."비공개로 진행" (공식)
AD
배우 김민준이 지드래곤(권지용)의 누나이자 패션사업가인 권다미 씨와 결혼한다.

10일 김민준의 소속사 가족이엔티 측은 YTN Star에 "10월 결혼은 사실이고 10월 11일 서울 모처에서 비공개로 진행된다"고 알렸다.

이어 "비공개인 만큼 결혼 관련 내용이 조금 더 정리가 되면 자세한 내용을 말씀드릴 수 있을 것 같다. 다시 한번 많은 관심 감사드린다"라고 말했다.

10일 한 매체는 김민준과 권다미 씨가 오는 10월 초 결혼을 한다고 보도했다. 결혼식은 스몰 웨딩으로 가족과 지인 등 극소수의 하객만 초대해 최대한 경건하게 치를 것이라고 덧붙였다.

김민준과 권다미 씨가 지난 6월 열애설이 불거진 후 "좋은 인연으로 만나는 중"이라고 공식 인정했다. 특히 열애 인정 3개월 만에 결혼식 소식을 알리며 많은 이들의 축하를 받고 있다.

1995년 모델로 데뷔한 김민준은 '다모' '아일랜드' '프라하의 연인' '외과의사 봉달희'와 '강력3반' '사랑' '푸른 소금' '후궁: 제왕의 첩' '무수단' 등 안방극장과 스크린을 오가며 다양한 작품에 출연했다.

권다미 씨는 그룹 빅뱅 지드래곤의 누나로, 패션 사업가로 알려져 있다. 2017년 영국 매체 비즈니스 오브 패션이 뽑은 '2017 패션 피플 500인'에 선정된 바 있다.

YTN Star 조현주 기자(jhjdhe@ytnplus.co.kr)
[사진제공=가족이엔티, 권다미 씨 SNS]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