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이트의 기능을 모두 활용하기 위해서는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 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브라우저에서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하는 방법을 참고 하세요.

설경구X조진웅의 첫 만남...'퍼펙트맨', 10월 2일 관객 만난다
Posted : 2019-09-10 09:58
설경구X조진웅의 첫 만남...'퍼펙트맨', 10월 2일 관객 만난다
영화 '퍼펙트맨'(감독 용수, 제작 MANFILM/쇼박스)이 오는 10월 2일 개봉한다.

'퍼펙트맨'은 까칠한 로펌 대표 장수(설경구)와 철없는 꼴통 건달 영기(조진웅)가 사망보험금을 걸고 벌이는 인생 반전 코미디 영화다.

10일 공개된 포스터는 배우 설경구, 조진웅의 서로 다르면서도 닮은 듯한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돈 쫌 많은' 로펌 대표 장수 역의 설경구는 승률 100% 변호사로 남부럽지 않은 인생을 살아왔지만 까칠한 성격 탓에 친구 한 명 없는 인물로 변신해 새로운 모습을 보여준다. 시한부 인생의 마지막 2개월 동안 자신이 해야 할 일을 도와줄 사람으로 영기를 선택하는 장수는 엄격하고 진지한 모습 뒤 상상 못 한 엉뚱한 발상으로 웃음을 자아낸다.

'폼 쫌 잡는' 꼴통 건달 영기 역의 조진웅은 한탕을 꿈꾸는 인물로 조진웅은 자유분방하고 위트 넘치는 매력을 선보이며 극에 활력을 불어넣는다. 조직 보스의 돈 7억을 빼돌려 주식에 투자하지만, 하루아침에 날린 영기가 시키는 대로만 해주면 자신의 사망보험금을 모두 주겠다는 장수의 '빅딜'을 제안받으며 예상치 못한 유쾌한 재미를 선사할 것이다.

이번 영화에서 처음으로 호흡을 맞춘 설경구, 조진웅이 너무나도 다른 매력의 두 캐릭터를 통해 과연 어떻게 서로의 인생을 완벽하게 뒤바꿔놓을지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YTN Star 조현주 기자(jhjdhe@ytnplus.co.kr)
[사진제공=쇼박스]
댓글등 이미지 배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