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결혼' 강남♥이상화 셀카 공개...사랑하니까 닮네

'10월 결혼' 강남♥이상화 셀카 공개...사랑하니까 닮네

2019.09.07. 오후 4:44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10월 결혼' 강남♥이상화 셀카 공개...사랑하니까 닮네
AD
오는 10월 결혼을 발표한 강남과 이상화의 애정이 묻어나는 커플 셀카가 공개됐다.

가수 강남은 7일 자신의 SNS에 이상화와 함께 찍은 셀카를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두 사람은 얼굴을 밀착하고 있다. 이상화가 강남의 얼굴을 손으로 감싸며 달달한 분위기를 보여줘 눈길을 끈다.

강남과 이상화는 지난해 9월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정글의 법칙 in 라스트 인도양'을 통해 연인으로 발전했고, 지난 3월 열애를 인정했다. 최근 10월 12일 서울 모처의 한 호텔에서 결혼한다고 공식 발표해 많은 이들의 축하를 받았다.

최근 일본인 아버지와 한국인 어머니를 둔 강남이 한국 귀화 절차를 밟으면서 두 사람의 결혼은 기정사실화되기도 했다.

이상화는 밴쿠버 동계올림픽 500m와 소치 동계올림픽 500m 금메달 및 각종 국내외 스피드 스케이팅 우승 전력을 갖고 있으며, 부상 중에도 한국의 국위 선양을 위해 최선을 다해 노력한 선수로도 유명하다. 5월 선수 생활을 마감한 이상화는 추성훈, 황광희 등이 소속된 본부이엔티와 전속계약을 맺었다

2011년 힙합 그룹 엠아이비(M.I.B)로 데뷔한 강남은 여러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면서 이름을 알렸다. 태진아 소속사인 진아엔터테인먼트와 손을 잡고 트로트 가수로 변신하기도 했다. 5월 이상민 이지애 최희 서유리 등 소속된 디모스트엔터테인먼트와 계약을 맺고, 예능 프로그램 등에서 활약하고 있다. 최근 15kg을 감량한 모습으로도 화제를 샀다.

YTN Star 조현주 기자(jhjdhe@ytnplus.co.kr)
[사진제공=강남 SNS]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