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이트의 기능을 모두 활용하기 위해서는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 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브라우저에서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하는 방법을 참고 하세요.

세븐틴, 낮과 밤의 매력...정규 3집 오피셜 포토 공개에 기대감↑
Posted : 2019-09-07 11:03
세븐틴, 낮과 밤의 매력...정규 3집 오피셜 포토 공개에 기대감↑
그룹 세븐틴의 정규 3집 'An Ode' 마지막 버전 오피셜 포토가 공개됐다.

7일 소속사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는 세븐틴 공식 SNS 채널을 통해 'Real Ver.'의 오피셜 포토를 공개했다. 이전과는 180도 다른 콘셉트로 오는 16일 발매되는 정규 3집에 대한 궁금증을 높인다.

공개된 ‘Real Ver.’은 다양한 공간에서 세븐틴 멤버 개개인의 자연스러운 모습을 담았다. 더욱 우월해진 비주얼에 트렌디하고 심플한 감각적인 스타일링이 돋보인다.

디노, 도겸, 우지, 정한은 자연광 아래 카리스마 넘치는 표정으로 짙은 감성을 녹였다. 조슈아, 호시, 에스쿱스, 버논은 각각 다른 곳을 응시하며 우수에 젖은 눈빛을 선보이고 있다.

준, 민규, 승관, 디에잇, 원우는 어두운 공간에서 몽환적인 눈빛은 물론 독보적인 분위기를 과시하고 있다.

성숙해진 모습은 물론 13인 13색의 매력으로 선사하는 낮과 밤의 자유로운 분위기를 담아낸 세븐틴은 오는 16일 약 1년 10개월 만에 정규 3집으로 컴백한다.

세븐틴은 이번 컴백에 앞서 트레일러 영상부터 다양한 버전의 오피셜 포토를 선보이며 본격적인 컴백 예열에 나섰다.

기존에 선보인 콘셉트와는 달리 새로운 스타일을 예고한 가운데 발매 전까지 트랙리스트, 하이라이트 메들리, 뮤직비디오 티저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YTN Star 조현주 기자(jhjdhe@ytnplus.co.kr)
[사진제공=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댓글등 이미지 배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