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이트의 기능을 모두 활용하기 위해서는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 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브라우저에서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하는 방법을 참고 하세요.

권진아, 19일 정규 2집 '나의 모양' 발매…3년만
Posted : 2019-09-05 10:45
권진아, 19일 정규 2집 '나의 모양' 발매…3년만
가수 권진아가 컴백한다.

5일, 소속사 안테나는 공식 SNS를 통해 권진아의 정규 2집이자 동명의 자작 테마곡 '나의 모양'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정규 2집 발매 날짜 발표와 함께 공개된 영상에서 권진아는 한층 성숙하고 시크한 무드로 변신한 모습을 선보이기도 해 오랜 시간동안 기다려 온 음악팬들의 환호를 낳았다.

여기에 잔잔한 오케스트라 위로 뭉근 기타 사운드가 겹쳐지면서 쓸쓸한 분위기가 고조되는 가운데 권진아의 애절하면서도 절제된 듯 담담한 목소리가 흐른다. 짧은 티저 영상에서 보여준 음악과 권진아의 목소리가 긴 여운을 남기며 오랜만에 컴백에 기대감을 높인다.

권진아의 정규 2집 '나의 모양'은 총 10트랙으로 풍성하게 채워졌다. 지난 2016년 9월 19일에 데뷔한 이래 꽉 찬 3년만에 데뷔일과 동일한 날짜에 2집으로 컴백하게 된 권진아는 오랜만에 컴백을 앞두고 현재 음반 막바지 작업에 한창이다.

청아한 음색과 호소력 짙은 보컬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권진아는 지난 2016년 데뷔 음반 '웃긴밤'을 발표하며 데뷔 타이틀곡 '끝'으로 차트 1위를 기록한 바 있다. 이후에도 다양한 뮤지션들의 러브콜로 이어진 협업과 OST 작업 중에 이번 정규 음반을 충실하게 준비해 왔다.

권진아의 정규 2집 음반 '나의 모양'은 오는 19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YTN Star 지승훈 기자 (jiwin@ytnplus.co.kr)
[사진제공 = 안테나]
댓글등 이미지 배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