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TN

악동뮤지션, 2년 2개월 만에 컴백...새 로고 공개
LIVE

실시간 주요뉴스

가요

악동뮤지션, 2년 2개월 만에 컴백...새 로고 공개

2019년 09월 05일 10시 32분 댓글
글자크기 조정하기
악동뮤지션, 2년 2개월 만에 컴백...새 로고 공개
남매 듀오 악동뮤지션이 돌아온다.

악동뮤지션은 2017년 7월 발표한 'SUMMER EPISODE' 이후 약 2년 2개월 만에 새 음악으로 팬들을 찾는다.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5일 오전 10시 공식 블로그(www.yg-life.com)에 악동뮤지션의 컴백을 알리는 첫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기존 로고와 달라진 느낌의 악동뮤지션 새로운 로고와 한 편의 미술작품을 보는 듯한 블루톤의 가로형 포스터가 시선을 끈다.

이찬혁이 지난 5월 군 제대 후 처음으로 대중 앞에 선보이는 음악인 만큼 기대감은 더욱 크다. 특히 이수현이 20대가 된 후 발표하는 첫 신보인 만큼 한층 더 성숙해진 악동뮤지션의 음악성을 만날 수 있을 전망이다.

악동뮤지션은 이찬혁이 해병대에서 군 복무를 하며 2년 간의 공백기를 가졌다. 이수현은 이 기간 동안 KBS Cool FM '악동뮤지션 수현의 볼륨을 높여요' DJ를 맡아 청취자들을 만나고 있다. 이 외에도 JTBC '슈퍼밴드' 심사위원으로 활약했고, '비긴어게인3'에 출연해 한층 성숙해진 음악적 면모를 뽐냈다.

악동뮤지션은 2012년 SBS 오디션 프로그램 ‘K팝스타 시즌2’에서 우승을 차지하고 YG엔터테인먼트에 둥지를 틀었다. 이후 '200%' 'Give Love' '오랜 날 오랜 밤' '다이너소어' 등 참신한 가사와 재치 있는 멜로디의 곡들로 사랑받았다.

YTN Star 지승훈 기자 (jiwin@ytnplus.co.kr)
[사진제공 = YG]


[저작권자(c) YTN & YTN plu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