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이슈] 송유빈, '라스'서 김소희 언급..."만났고, 지금은 정리했다"

[Y이슈] 송유빈, '라스'서 김소희 언급..."만났고, 지금은 정리했다"

2019.09.05. 오전 09:13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Y이슈] 송유빈, '라스'서 김소희 언급..."만났고, 지금은 정리했다"
AD
그룹 마이틴 출신 송유빈이 사생활 사진 유출로 인해 휩싸인 그룹 아이비아이 출신 김소희와 열애설을 언급했다.

지난 4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는 '나의 노래는' 특집으로 가수 백지영, 선미, 이석훈, 송유빈이 출연했다.

이날 '라디오스타' MC들은 송유빈의 출연이 결정되고 나서 화제의 주인공이 됐다고 운을 띄웠다.

안영미가 "'라스'는 다 솔직해야 되는 거 알죠?"라고 하자, 송유빈은 "만났고 지금은 정리를 했고"라고 답했다. 과거 송유빈과 같은 소속사였던 백지영은 "그런데 누군가가 안 좋은 의도로 유출한 거다. 그 친구(김소희)도 유빈이도 같은 회사였는데 (그곳은) 연애 금지 이런 게 없었다"고 설명했다.

송유빈과 김소희의 열애설에 관해 잘 몰랐던 윤종신은 "김국헌이란 친구랑 (열애설이)난 거예요?"라고 엉뚱한 질문을 해 폭소를 유발했다. 김국헌은 송유빈이 속한 그룹 마이틴의 같은 멤버다.

지난달 24일 송유빈과 김소희가 입맞춤하는 사진이 유출됐다. 송유빈은 과거 김소희와 교제한 것은 사실이나 지금은 헤어졌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사진을 보고 실망하셨을 팬분들과 저를 아껴 주시던 주변 분들에게 너무나도 죄송한 마음뿐"이라고 해명했다. 김소희 또한 과거에 교제한 것을 인정하면서 사진 불법 유출 때문에 "놀란 팬들에게 너무 죄송하다"고 밝혔다.

송유빈과 김소희는 모두 뮤직웍스 출신이다. 김소희는 지난달 전속계약이 만료돼 소속사를 떠났다. 두 사람은 2017년 김소희의 곡 '소복소복' 뮤직비디오에서 호흡을 맞춘 바 있다.

송유빈은 Mnet '슈퍼스타K6'로 얼굴을 알린 후 2017년 그룹 마이틴으로 데뷔했다. 올해 Mnet '프로듀스 X 101'에 출연하며 큰 사랑을 받았다. 최근 마이틴 해체 이후 김국헌과 유닛을 결성했다.

김소희는 Mnet '프로듀스 101' 시즌1 출신이다. 데뷔조 아이오아이에 합류하진 못했지만, 파생 그룹 아이비아이로 데뷔 후 솔로 가수로도 활동했다.

YTN Star 조현주 기자(jhjdhe@ytnplus.co.kr)
[사진제공=MBC]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