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이트의 기능을 모두 활용하기 위해서는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 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브라우저에서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하는 방법을 참고 하세요.

전설이 돌아온다...'스타워즈: 라이즈 오브 스카이워커', 2020년 1월 개봉
Posted : 2019-09-03 09:26
전설이 돌아온다...'스타워즈: 라이즈 오브 스카이워커', 2020년 1월 개봉
영화 '스타워즈: 라이즈 오브 스카이워커'(감독 J.J. 에이브럼스, 수입/배급 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가 2020년 1월 개봉을 확정했다.

SF 액션 블록버스터의 정석이자 완벽한 결정판이 될 '스타워즈: 라이즈 오브 스카이워커'가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는 각기 다른 색의 광선검을 들고 마주하며 극도의 긴장감을 전하는 주인공 레이(데이지 리들리)와 그의 가장 큰 적수 카일로 렌(아담 드라이버)의 모습이 담겼다.

선의 상징이라 할 수 있는 라이트 사이드를 대표하는 인물 레이의 푸른 광선검과 악의 상징이라 할 수 있는 다크 사이드를 대표하는 인물 카일로 렌의 붉은 광선검이 강렬하게 빛나며 대치하고 있는 모습은 시리즈 사상 가장 극적인 대결을 예고한다.

선과 악의 거대한 전쟁을 통해 새로운 미래의 전설은 과연 누가 될 것인지에 대한 기대를 더한다. 광활한 우주 위 배경으로 담긴 알 수 없는 인물의 모습은 무엇을 상징하는 것인지에 대한 호기심을 불러일으킨다.

'스타워즈: 라이즈 오브 스카이워커'는 '스타워즈: 깨어난 포스'로 역대급 흥행을 이룬 21세기 최고의 감독 J.J. 에이브럼스가 다시 연출을 맡았다. 새로운 미래를 향한 선과 악의 스펙타클한 대결 스토리, 박진감 넘치는 액션, 독창적인 시각효과로 무장한 SF 액션 블록버스터의 클라이맥스를 예고했다.

YTN Star 조현주 기자(jhjdhe@ytnplus.co.kr)
[사진제공=월트디즈니컴퍼니코리아]
댓글등 이미지 배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