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이트의 기능을 모두 활용하기 위해서는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 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브라우저에서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하는 방법을 참고 하세요.

브라운아이드소울, 오늘(2일) 신곡 'Right' 발표…4년만
Posted : 2019-09-02 09:55
브라운아이드소울, 오늘(2일) 신곡 'Right' 발표…4년만
그룹 브라운아이드소울이 신곡을 발표한다.

브라운아이드소울이 4년 만에 발매하는 신곡 'Right (Feat. SOLE)'은 미니앨범 발매 전 선공개하는 싱글로 가을바람처럼 다가온 사랑의 감정을 주제로 한 90년대 컨템퍼러리 R&B 장르의 곡이다. 특히 가요계에선 거의 찾아보기 힘든 바운스를 강조한 리듬과 설렘을 유발하는 달달하고 밝은 분위기와 함께 브라운아이드소울 멤버들의 하모니가 조화를 이룬다.

달달한 감성이 돋보이는 'Right'은 뮤직비디오 주인공으로 출연한 배우 신예은이 내레이션에 참여했고, 매력적인 음색으로 주목받고 있는 보컬리스트 쏠(SOLE)이 피처링에 참여해 각각 사랑에 빠진 여성의 입장을 대변했다. 설레는 순간 연애편지를 풀어내듯 주고받는 대화체가 인상적인 곡이다.

뮤직비디오는 브라운아이드소울의 오랜 파트너 송원영 감독이 연출을 맡았으며, 웹드라마 에이틴(A-TEEN)으로 데뷔하며 10~20대의 워너비 스타로 떠오른 배우 신예은과 화보, 매거진, 룩북, 광고 등 다채로운 모델 활동과 더불어 최근 매력적인 미소와 캐릭터로 주목을 받고 있는 배우 남윤수가 주인공을 맡았다.

앞서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배우 신예은이 전화로 데이트 신청을 받으며 설레고, 배우 남윤수와 신예은이 극장에서 데이트를 하는 장면이 나온다. 이어 극장에서 신예은은 남윤수의 어깨에 머리를 살포시 기대면서 달콤한 분위기를 자아내 두 사람이 어떻게 핑크빛 기류를 풍기게 됐는지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일으켰다.

브라운아이드소울, 오늘(2일) 신곡 'Right' 발표…4년만

브라운아이드소울은 새로운 앨범 발매와 함께 오는 10월 5일, 6일 양일간 서울 연세대학교 노천극장에서의 공연을 시작으로 대구, 부산까지 투어 콘서트를 이어갈 예정이다. 이번 콘서트의 타이틀은 'It' Soul Right(잇소울롸잇)'으로 브라운아이드소울 멤버들이 직접 타이틀을 선정했다. 브라운아이드소울의 '소울(SOUL)'과 It's All Right(이것은 옳다)를 겹치도록 디자인해 '소울은 옳다'라는 중의적 의미를 더했다.

브라운아이드소울이 2일 오후 6시에 발표하는 선공개 싱글 ‘Right (Feat. SOLE)’과 이후 발매 예정인 미니앨범 그리고 올가을 투어 콘서트 “It’ Soul Right(잇소울롸잇)”까지 어떤 하모니를 들려줄지 기대감을 모은다.

YTN Star 지승훈 기자 (jiwin@ytnplus.co.kr)
[사진제공 = 롱플레이뮤직]
댓글등 이미지 배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