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이트의 기능을 모두 활용하기 위해서는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 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브라우저에서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하는 방법을 참고 하세요.

슈주 측 "김희철, '슈퍼쇼8'·9집 음방 불참…다리 상태 때문"(공식)
Posted : 2019-08-30 16:00
슈주 측 "김희철, '슈퍼쇼8'·9집 음방 불참…다리 상태 때문"(공식)
그룹 '슈퍼주니어'의 멤버 김희철이 건강상 이유로 그룹의 정규 9집 음악방송 활동과 콘서트에 불참한다.

소속사 레이블SJ는 오늘(30일) "희철은 슈퍼주니어 정규 9집 콘텐츠와 예능에는 변함없이 함께 하지만, 멤버들과 충분한 상의 아래 '슈퍼쇼8'과 슈퍼주니어 정규 9집 음악방송 활동에는 참여하지 않는 것으로 결정했다"고 전했다.

건강상 이유 때문이다. 소속사 측은 "현재 희철의 다리 건강 상태가 지속적으로 무대를 소화하는데 무리가 있어 부득이하게 위와 같은 결정을 내리게 된 점, 팬 여러분들의 양해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한편 슈퍼주니어는 올 하반기 정규 9집 발매를 앞두고 있다. 오는 10월 12일과 13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케이스포돔(체조경기장)에서 콘서트 '슈퍼쇼8'을 열고 팬들을 만난다.

■ 이하 레이블SJ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Label SJ 입니다.

오는 하반기 발매를 앞두고 있는 슈퍼주니어 정규 9집과, 10월 12~13일 서울 올림픽경기장에서 개최되는 '슈퍼쇼 8'에 대해 안내 말씀 드립니다.

이번 '슈퍼쇼 8'에는 이특, 예성, 신동, 은혁, 동해, 시원, 려욱, 규현 8인의 멤버가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희철은 슈퍼주니어 정규 9집 콘텐츠와 예능 프로그램에는 변함 없이 함께 하지만, 멤버들과 충분한 상의 아래, '슈퍼쇼 8'과 슈퍼주니어 정규 9집 음악방송 활동에는 참여하지 않는 것으로 결정하였습니다.

현재 희철의 다리 건강 상태가 지속적으로 무대를 소화하는데 무리가 있어 부득이하게 위와 같은 결정을 내리게 된 점, 팬 여러분들의 양해 부탁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YTN Star 강내리 기자 (nrk@ytnplus.co.kr)
[사진출처 = OSEN]
댓글등 이미지 배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