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이트의 기능을 모두 활용하기 위해서는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 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브라우저에서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하는 방법을 참고 하세요.

"전분이 뭐예요?"...'맛남의 광장' 박재범, 데뷔 후 첫 요리 예능 도전
Posted : 2019-08-30 14:13
"전분이 뭐예요?"...'맛남의 광장' 박재범, 데뷔 후 첫 요리 예능 도전
가수 박재범이 데뷔 이후 첫 요리 예능에 출연한다.

SBS 추석특집 파일럿 '맛남의 광장'(연출 이관원)은 백종원의 팬으로 알려진 박재범과 백진희가 백종원 대표와 함께 출연을 확정하며 관심을 모았다.

특히 '맛남의 광장'은 박재범이 데뷔 이후 처음 참여하게 된 요리 예능 프로그램. 다양한 매체를 통해 일명 백종원 덕후라 밝혔던 박재범은 생각지 못한 모습으로 백종원을 당황시켰다.

백종원이 까나리액젓을 사용하자 박재범은 "저게 뭐지..?"라고 하거나 전분을 설명하는데 “그게 뭐예요?”라고 묻는 등 '요리 햇병아리'의 모습을 보인다. '요.알.못 (요리를 알지 못 하는)' 박재범은 백종원 대표의 가르침 아래 발전하는 요리 실력을 보여줄 예정이다.

평소 백종원 대표의 방송은 물론 유튜브 채널 '백종원의 요리비책'을 열혈 시청한다고 밝힌 홍일점 백진희는 첫 만남부터 백종원 대표에 대한 팬심을 제대로 인증했다.

특히 백진희는 휴게소로 향하는 차 안에서 입이 심심하지 않게 백종원의 취향을 저격한 젤리와 각종 간식을 준비해와 점수를 땄다.

'맛남의 광장'은 내달 13일 오후 8시 40분 방송된다.

YTN Star 반서연 기자 (uiopkl22@ytnplus.co.kr)
[사진 제공 = SBS]
댓글등 이미지 배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