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1박2일' 시즌4 하반기 방송...초심으로 준비할 것"(공식입장)

KBS "'1박2일' 시즌4 하반기 방송...초심으로 준비할 것"(공식입장)

2019.08.29. 오후 4:00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KBS "'1박2일' 시즌4 하반기 방송...초심으로 준비할 것"(공식입장)
AD
KBS2 장수 프로그램 ‘1박 2일’이 돌아온다.

KBS는 29일 “오랜 논의 끝에 올 하반기 방송을 목표로 ‘1박2일 시즌4’ 기획에 착수하기로 결정했다”라고 공식입장을 알렸다.

KBS는 “초심으로 돌아가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가족 예능 부활을 최우선 가치로 삼고 프로그램을 준비하도록 하겠다”면서 “방송 시작일과 출연진 등 구체적인 내용은 아직 정해진 바 없으며 향후 결정 되는대로 다시 말씀드리도록 하겠다”라고 덧붙였다.

'1박 2일'은 지난 3월, 멤버인 정준영이 '몰카 단톡방' 논란에 휩싸인데 이어, 차태현과 김준호의 내기 골프 의혹이 불거지면서 방송 및 제작을 중단했다.

이후 폐지설이 불거지기도 했으나, 최근 방송 재개 움직임을 보이며 귀추가 주목됐다.

다음은 KBS 공식입장 전문.

시청자 여러분께 말씀드립니다.
KBS는 오랜 논의 끝에 올 하반기 방송을 목표로 '1박2일 시즌4' 기획에 착수하기로 결정하였습니다.
초심으로 돌아가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가족 예능 부활을 최우선 가치로 삼고 프로그램을 준비하도록 하겠습니다.
방송 시작일과 출연진 등 구체적인 내용은 아직 정해진 바 없으며 향후 결정 되는대로 다시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시청자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YTN Star 최보란 기자 (ran613@ytnplus.co.kr)
[사진제공 = KBS]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