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이트의 기능을 모두 활용하기 위해서는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 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브라우저에서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하는 방법을 참고 하세요.

강남♥이상화, '정법' 연인→귀화→결혼 '예체능 부부의 탄생'
Posted : 2019-08-29 13:22
 강남♥이상화, '정법' 연인→귀화→결혼 '예체능 부부의 탄생'
예체능 스타 부부가 탄생했다.

그룹 엠아이비 출신 방송인 강남과 전 스피드스케이팅선수 이상화가 결혼한다.

29일 두 사람의 소속사인 디모스트엔터테인먼트와 본부이엔티는 공식 입장을 내고 "강남, 이상화와 관련된 기쁜 소식을 전하려 한다"라고 말문을 뗐다.

이어 "강남, 이상화가 서로에 대한 사랑과 신뢰를 바탕으로 결혼이란 사랑의 결실을 맺게 되었다"며 "결혼식은 오는 10월 12일(토) 서울 모처의 한 호텔에서 진행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새 출발을 앞두고 있는 강남, 이상화의 앞날에 따뜻한 축복 부탁드리며, 보내주신 사랑과 관심만큼 더욱 좋은 모습으로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덧붙였다.

두 사람은 지난해 9월 방송된 SBS '정글의 법칙 in 라스트 인도양'에 함께 출연하면서 가까워졌고 연인으로 발전했다. 지난 3월 열애를 인정했다.

최근 일본인 아버지와 한국인 어머니를 둔 강남이 한국 귀화 절차를 밟으면서 두 사람의 결혼은 기정사실화되기도 했다.

이상화는 밴쿠버 동계올림픽 500m와 소치 동계올림픽 500m 금메달 및 각종 국내외 스피드 스케이팅 우승 전력을 갖고 있으며, 부상 중에도 한국의 국위 선양을 위해 최선을 다해 노력한 선수로도 유명하다.

5월 선수 생활을 마감한 이상화는 추성훈, 황광희 등이 소속된 본부이엔티와 전속계약을 맺고 방송인으로서의 활약을 예고한 바 있다.

2011년 힙합 그룹 엠아이비(M.I.B)로 데뷔한 강남은 여러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면서 이름을 알렸다. 태진아 소속사인 진아엔터테인먼트와 손을 잡고 트로트 가수로 변신하기도 했다.

5월 이상민 이지애 최희 서유리 등 소속된 디모스트엔터테인먼트와 계약을 맺고, 예능 프로그램 등에서 활약하고 있다. 최근 15kg을 감량한 모습으로도 화제를 샀다.

YTN Star 조현주 기자(jhjdhe@ytnplus.co.kr)
[사진제공=디모스트엔터테인먼트, 본부이엔티]
댓글등 이미지 배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