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상이몽2' 메이비 "윤상현, 과거 민경훈 질투해" 연애시절 회상

'동상이몽2' 메이비 "윤상현, 과거 민경훈 질투해" 연애시절 회상

2019.08.27. 오전 09:35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동상이몽2' 메이비 "윤상현, 과거 민경훈 질투해" 연애시절 회상
AD
'동상이몽2' 가수 메이비가 윤상현과의 연애 시절을 돌이켰다.

27일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26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이하 '너는 내 운명') 평균 시청률 6.7%(이하 수도권 가구 2부)로 시청률 상승세를 그리며 월요 예능 1위의 자리를 지켰다.

광고 관계자들의 주요 지표이자 화제성을 주도하는 ‘2049 타깃 시청률’ 역시 3%로 동시간대 1위를 차지했고, 분당 최고 시청률은 7.7%까지 올랐다.

이날 방송에는 김원중 곽지영 부부의 동묘시장 쇼핑기와 강원도에서 살아볼 집을 찾아 나선 조현재 박민정 부부, 직접 작사에 나선 메이비의 모습이 그려졌다. 스튜디오에는 배우 하재숙이 스페셜 MC로 함께했다.

이날 메이비는 지인 작곡가에게 듀엣송 의뢰를 받아 직접 작사에 나서는 모습이 그려졌다. 윤상현은 메이비가 편하게 작사할 수 있도록 독박 육아를 자청했고, 이에 메이비는 듀엣곡 작사를 위해 혼자만의 시간을 갖게 됐다.

메이비는 작사 영감을 얻기 위해 윤상현과 연애시절 추억이 담긴 장소를 둘러봤다. 그곳에서 윤상현 생각이 난 메이비는 전화를 걸어 “여기 오니까 오빠 생각이 많이 나. 보고싶다”라고 했고, 윤상현 역시 “자유롭게 즐기다 와. 사랑해”라며 애정을 드러냈다.

이후 곱창집에서 윤상현과 다시 만난 메이비는 "오빠 때문에 자전거로 한남대교에서 성산대교까지 질주했다”라며 과거 이야기를 화두에 올렸다.

메이비에 따르면 과거 썸 타던 시절 연락이 없는 윤상현 때문에 화가 나 분노의 질주를 했다는 것. 그는 당시 윤상현이 메이비가 소속사 동료였던 민경훈과 있다는 말에 한밤중에 달려왔다는 에피소드를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윤상현은 "다른 남자랑 술 마신다는 말에 욱한 것 같다"고 해 웃음을 샀다.

YTN Star 반서연 기자 (uiopkl22@ytnplus.co.kr)
[사진 제공 = SBS]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