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이트의 기능을 모두 활용하기 위해서는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 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브라우저에서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하는 방법을 참고 하세요.

닐로, 오늘(26일) 신곡 '벗' 발표…감사한 마음 전해
Posted : 2019-08-26 09:20
닐로, 오늘(26일) 신곡 '벗' 발표…감사한 마음 전해
싱어송라이터 닐로가 신곡을 발표한다.

닐로는 2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벗'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이번 신곡은 지난 2월 발매한 싱글 '미운 날(The day, I hate myself)' 이후 약 반 년 만에 발표하는 자작곡으로, 아름다운 선율 위로 울려 퍼지는 닐로의 따뜻한 목소리가 인상적인 발라드 곡이다.

노래 제목은 '벗(友)'과 영어 'But' 두 가지 의미를 담고있다. 닐로가 자신에게 큰 힘이 되어준 벗들에게 사랑과 고마움을 전하는 노래이자, 아직 그들에게 보답하지 못한 감사하고 미안한 마음을 담아 과거와 현재, 그리고 앞으로 함께할 사랑하는 모든 이들에게 불러주고 싶은 곡으로 해석할 수 있다.

닐로는 "지금 자리에 있기까지 함께해 준 모든 분들에게 꼭 하고 싶었던 감사하다는 말을 노래로 표현할 수 있어 값지고 행복했다”며 “노래를 듣는 분들에게 이 마음이 꼭 전해졌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특히 음원과 함께 공개 예정인 뮤직비디오는 과거 아카펠라 단원으로 활동했던 닐로의 실제 이야기를 각색한 것으로 알려져 더욱 관심을 모은다. 관계자는 "이번 앨범은 가수 '닐로'이자 인간 '오대호'의 이야기를 담기 위해 노력했다"고 전했다.

닐로는 신곡 '벗'을 통해 기존의 다소 어둡고 외로운 이미지가 아닌 따뜻하고 편안한 이미지의 새로운 모습과 '이별'뿐만 아니라 다양한 주제를 소화할 수 있는 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보여줄 계획이다.

YTN Star 지승훈 기자 (jiwin@ytnplus.co.kr)
[사진제공 = 리메즈엔터테인먼트]
댓글등 이미지 배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