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소희 "송유빈과 이미 결별...사진 유출 당황스러워"(전문)

김소희 "송유빈과 이미 결별...사진 유출 당황스러워"(전문)

2019.08.24. 오후 5:27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김소희 "송유빈과 이미 결별...사진 유출 당황스러워"(전문)
AD
그룹 아이비아이 김소희가 마이틴 출신 송유빈과 열애설에 직접 입장을 밝혔다.

24일 김소희는 자신의 SNS에 "먼저 새벽에 갑작스러운 사진으로 인해 제일 많이 놀라셨을 팬분들과 또 응원해주시는 많은 분들께 너무 죄송하다는 말씀 꼭 드리고 싶다"고 운을 뗐다.

김소희는 "당시 같은 회사 동료인 친구와 서로 너무 힘들었던 시기에 응원하고 위로해주며 의지하게 되서 만남을 가졌다"면서도 "바쁜 스케줄과 여러가지 힘든 상황에 부딪혀 다시 친한 동료 사이로 남기로 하였다"고 송유빈과는 이미 결별한 사이임을 알렸다.

또한 "알 수 없는 경로를 통해 퍼진 사진으로 인해 저 역시 당황스럽다"며 "이 일로 인해 응원해주시는 많은 팬 분들께 걱정 끼쳐 드려서 너무 죄송하다"고 이야기했다.

앞서 이날 다수의 SNS 및 인터넷 커뮤니티를 통해 송유빈과 김소희의 사생활 사진이 확산됐다. 해당 사진에는 마스크를 착용한 남녀가 얼굴을 반쯤 드러낸 채 입맞춤을 하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두 사람은 소속사 뮤직웍스에서 한솥밥을 먹던 사이로, 김소희는 지난달 소속사를 떠났다.

이와 관련 송유빈의 소속사 뮤직웍스 측은 "송유빈과 김소희가 1년 전에 잠시 만난 것은 사실이지만, 확인 결과 이미 결별한 사이"라고 입장을 밝혔다.

소속사는 아티스트 사생활 침해와 사진 유출 관련해 좌시하지 않겠다는 뜻을 분명히 했다. 소속사는 "선처 없이 법률적 모든 조치를 취해 아티스트를 보호할 것"이라고 강경 대응을 시사했다.

송유빈은 Mnet '슈퍼스타K6'로 얼굴을 알린 후 2017년 그룹 마이틴으로 데뷔했다. 올해 Mnet '프로듀스 X 101'에 출연하며 큰 사랑을 받았다. 최근 마이틴 해체 이후 김국헌과 유닛을 결성했고 이날 오후 6시 신곡을 발표할 예정이다.

김소희는 Mnet '프로듀스 101' 시즌1 출신이다. 데뷔조 아이오아이에 합류하진 못했지만 파생 그룹 아이비아이로 데뷔 후 솔로 가수로도 활동했다.

다음은 김소희 글 전문

안녕하세요. 김소희 입니다.

먼저 새벽에 갑작스러운 사진으로 인해 제일 많이 놀라셨을 팬분들과 또 응원해주시는 많은 분들께 너무 죄송하다는 말씀 꼭 드리고 싶습니다... 당시 같은 회사 동료인 친구와 서로 너무 힘들었던 시기에 응원하고 위로해주며 의지하게 되서 만남을 가졌었습니다.

하지만 바쁜 스케줄과 여러가지 힘든 상황에 부딪혀 다시 친한 동료 사이로 남기로 하였습니다.

알 수 없는 경로를 통해 퍼진 사진으로 인해 저도 너무 당황스럽습니다. 이 일로 인해 응원해주시는 많은 팬 분들께 걱정 끼쳐 드려서 너무 죄송합니다.. 앞으로 더 열심히 하고 최선을 다하는 모습만 보여 드리겠습니다.

팬 여러분들 다시 한번 죄송합니다.

YTN Star 반서연 기자 (uiopkl22@ytnplus.co.kr)
[사진 제공 = 오센]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