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이트의 기능을 모두 활용하기 위해서는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 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브라우저에서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하는 방법을 참고 하세요.

이나영, 19FW 듀얼 디디 컬렉션 광고 공개…시크미 발산
Posted : 2019-08-23 09:51
 이나영, 19FW 듀얼 디디 컬렉션 광고 공개…시크미 발산
배우 이나영이 주얼리 화보에서 고혹미를 뽐냈다.

프렌치 센슈얼 주얼리 브랜드 디디에 두보는 오늘(23일) 2019년 FW의 새로운 광고 캠페인을 공개했다. 이번 광고 캠페인은 디디에 두보가 지향하는 듀얼 페미니티를 클래식한 디자인에 고급스럽게 녹여낸 '듀얼 디디(Dual D.D)' 컬렉션으로 '빛의 환기'라는 테마를 가지고 있다.

디디에 두보와 배우 이나영의 만남으로 상반기 큰 이슈가 되었던 광고 캠페인에 이어, 이번 광고 역시 눈을 뗄 수 없는 비주얼로 공개 직후부터 많은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상반기의 광고 캠페인이 이나영의 여성스러움과 신비스러움을 보여줬다면, 하반기 광고 캠페인은 이나영이 가지고 있는 절제된 시크함과 고급스러운 이미지에 초점을 맏췄다.

특히 촬영 현장에서도 탄성을 자아 낸 듀얼 디디 컬렉션의 광고는 빛과 그림자의 절묘한 만남으로 부드럽지만 강렬하게 시선을 사로잡는다는 평을 듣고 있다.

 이나영, 19FW 듀얼 디디 컬렉션 광고 공개…시크미 발산


 이나영, 19FW 듀얼 디디 컬렉션 광고 공개…시크미 발산

새롭게 선보이는 듀얼 디디(Dual D.D) 컬렉션은 부드러운 빛의 연결성에서 영감을 받아 DD패턴의 반복으로 표현했다. DD패턴은 입체적인 면과 볼륨감 있는 형태감으로 디자인하여 고급스러움과 우아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후프 이어링과 롱드롭 이어링을 언발란스로 매치해서 세련됨을 더하거나, 서로 다른 디자인과 굵기의 팔찌를 여러 개 레이어링해서 트렌디한 클래식룩을 완성할 수 있다.

YTN Star 강내리 기자 (nrk@ytnplus.co.kr)
[사진출처 = 디디에 두보]
댓글등 이미지 배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