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이트의 기능을 모두 활용하기 위해서는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 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브라우저에서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하는 방법을 참고 하세요.

송유빈·김국헌 소속 그룹 '마이틴', 데뷔 2년 만에 해체 (전문)
Posted : 2019-08-21 17:01
송유빈·김국헌 소속 그룹 '마이틴', 데뷔 2년 만에 해체 (전문)
보이그룹 '마이틴'이 해체한다.

소속사 더뮤직웍스는 오늘(21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그동안 멤버별로 향후 방향에 대해 신뢰와 존중을 바탕으로 심도 있는 대화를 나눴다"며 "2019년 8월 21일자로 2년 간의 활동을 공식적으로 마감하고, 각자의 길을 걷기로 최종 결정했다"고 밝혔다.

이어 "당사를 믿고 함께 해준 마이틴 멤버들에게 이 자리를 빌어 고마움의 마음을 표현하며, 각 멤버들의 미래를 위해 향후의 방향을 의논하며 성심껏 지원할 계획"이라며 "팬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마이틴 출신으로 Mnet '프로듀스X101'에 출연했던 송유빈과 김국헌은 듀엣으로 녹음한 신곡으로 돌아온다.

■ 이하 더뮤직웍스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더뮤직웍스입니다.

우선 더뮤직웍스 엔터테인먼트 소속 아티스트 그룹인 '마이틴(MYTEEN)'을 아껴주시고 사랑해주시는 팬 여러분들께 감사드립니다.

그 동안 멤버별로 향후 방향에 대해 신뢰와 존중을 바탕으로 심도 있는 대화를 나누었습니다. 그리고 '마이틴(MYTEEN)'은 2019년 8월 21일자로 약 2년간의 활동을 공식적으로 마감하고, 각자의 길을 걷기로 최종 결정하였습니다.

당사를 믿고 함께 해 준 마이틴(MYTEEN) 멤버들에게 이 자리를 빌어 고마움의 마음을 표현하며, 각 멤버들의 미래를 위해 향후의 방향을 의논하며 성심껏 지원할 계획입니다.

그 동안 마이틴(MYTEEN)을 아낌없이 사랑해주시고 응원해주신 팬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각 멤버들을 향한 많은 관심과 변함없는 사랑을 부탁드립니다.

당사 또한 각 멤버들의 앞날을 진심으로 응원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YTN Star 강내리 기자 (nrk@ytnplus.co.kr)
[사진출처 = 더뮤직웍스]
댓글등 이미지 배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