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현장] '위대한쇼' 임주환 "완벽남 캐릭터? 송승헌 옆에선 오징어"

[Y현장] '위대한쇼' 임주환 "완벽남 캐릭터? 송승헌 옆에선 오징어"

2019.08.21. 오후 2:48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Y현장] '위대한쇼' 임주환 "완벽남 캐릭터? 송승헌 옆에선 오징어"
AD
임주환이 선배 송승헌을 향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다.

21일 오후 2시 서울 강남구 논현동 임피리얼 팰리스 호텔에서 tvN 새 월화드라마 ‘위대한 쇼’(연출 신용휘/극본 설준석/제작 화이브라더스코리아/기획 스튜디오드래곤)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주연 배우 송승헌, 이선빈, 임주환, 노정의와 연출자 신용휘 PD가 참석해 드라마에 대해 소개했다.

이번 작품에서 로열금수저 변호사 강준호 역을 맡은 임주환은 '외모와 능력 모두 완벽한 멋진 역할을 주로 맡고 있다'는 질문에 "멋진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데, 송승헌 선배님과 함께 나오니 오징어가 되고 있다"며 "아무리 발악해도 안 된다"라고 답했다.

이어 임주환은 "개인적으로 송승헌 선배님 출연한다는 말을 듣고 하기로 결심했다"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는데, 이를 들은 송승헌이 "제 고등학교 후뱁니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임주환은 또 "제가 배우가 되면 꼭 같은 작품을 하고 싶다고 생각했었다"라며, 고교 선배이자 연기 선배인 송승헌을 향한 각별한 애정을 드러냈다.

'위대한 쇼'는 전 국회의원 위대한이 국회 재입성을 위해 문제투성이 사남매를 가족으로 받아들이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리는 드라마. 금배지가 필요한 정치인과 아빠가 필요한 사남매의 날벼락 같은 만남이 웃음, 감동, 재미를 아우르는 흥미진진한 전개를 보여줄 예정이다.

'터널', '크로스' 등을 통해 몰입도 있는 연출력을 자랑했던 신용휘 PD, 다양한 작품에서 재기발랄한 스토리와 입체적인 캐릭터를 그려 온 설준석 작가, 여기에 송승헌, 이선빈, 임주환 등 탄탄한 연기력을 갖춘 배우들과 노정의, 정준원 등 슈퍼 루키들이 의기투합 했다.

금배지가 필요한 정치인과 아빠가 필요한 사남매의 파란만장한 만남이 예측불허 재미와 유쾌한 웃음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는 '위대한 쇼’는 ‘60일, 지정생존자’ 후속으로 26일 밤 9시 30분 첫 방송된다.

YTN Star 최보란 기자 (ran613@ytnplus.co.kr)
[사진제공 = OSEN]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