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이트의 기능을 모두 활용하기 위해서는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 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브라우저에서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하는 방법을 참고 하세요.

서교동의 밤, 오늘(19일) 신곡 '스토리 라인' 발매…강력한 중독 예고
Posted : 2019-08-19 11:45
서교동의 밤, 오늘(19일) 신곡 '스토리 라인' 발매…강력한 중독 예고
작곡 크루 서교동의 밤이 6개월 여 만에 신곡 발표에 나선다.

19일 서교동의 밤 소속사 문화인은 "서교동의 밤이 이날 오후 6시, 각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신곡 '스토리 라인(Story Line)'의 음원을 전격 발매한다"고 밝혔다. 이에 앞서 서교동의 밤은 공식 SNS를 통해 앨범 발매 소식과 가사의 일부가 적힌 이미지를 공개해 기대감을 높였다.

6개월 만에 선보이는 서교동의 밤의 이번 신곡 '스토리 라인(Story Line)'은 트랜디한 신스 사운드와 보컬 '다원'의 몽환적인 보이스가 조화를 이루는 중독성 강한 뉴트로 장르 기반의 곡이다. 특히 한국어 버전과 영어 버전을 함께 공개해 국내뿐만 아니라 글로벌 음악팬들의 공감대를 이끌 것으로 기대를 전한다.

서교동의 밤은 이번 신곡 '스토리 라인'에 대해 "이 곡을 듣는 모든 분들이 이야기를 함께 써 내려가는 노래”이라는 독특한 메시지를 전하며 “대개 영화나 드라마 시놉시스의 가장 큰 중심은 스토리 라인이기 때문에 이 노래를 통해 여러분만의 연애 소설을 완성하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서교동의 밤, 오늘(19일) 신곡 '스토리 라인' 발매…강력한 중독 예고

2016년 데뷔 싱글 '그대와 나'를 발매한 서교동의 밤은 모든 계절과 매 달마다 싱글을 발매하며 음악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특히 '밤'을 주제를 담아낸 곡들을 선보이며 'Walking in the Moonlight', '럭키스타(Lucky Star)', '시티 걸 시티 보이(City Girl City Boy)' 등을 발표, 남다른 음악 세계를 구축했다는 평을 얻었다. 이후 올 3월, 작곡 크루 결성 3년 만에 첫 단독 콘서트 '댄싱 인 더 문(Dancing in the Moon)'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서교동의 밤 신곡 '스토리 라인'은 29일 오후 6시 국내 최대 음악플랫폼 멜론을 비롯한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더불어 음원과 동시에 공개되는 뮤직비디오는 서교동의 밤 공식 유튜브와 원더케이(1theK)를 통해 공개된다.

YTN Star 지승훈 기자 (jiwin@ytnplus.co.kr)
[사진제공 = 문화인]
댓글등 이미지 배경